뉴스픽 : ‘놀면뭐하니?’ 김종민X정재형, 환불원정대 매니저로 발탁 지섭-봉원 부캐명 확정…제시-이효리-엄정화 “오 마이 갓” (2) #놀면뭐하니 #유재석 #엄정화 #이효리 #화사 #제시 #정재형 #김종민 #환불원정대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놀면뭐하니?’ 김종민X정재형, 환불원정대 매니저로 발탁 지섭-봉원 부캐명 확정…제시-이효리-엄정화 “오 마이 갓” (2) #놀면뭐하니 #유재석 #엄정화 #이효리 #화사 #제시 #정재형 #김종민 #환불원정대

톱스타뉴스 2020.09.19 19:31

‘놀면 뭐하니?’에서 가수 김종민과 정재형이 매니저 입사 동기로 만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환불원정대 멤버의 매니저로 김종민과 정재형이 발탁되고 둘의 만남과 멤버들의 만나게 됐다.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환불원정대 멤버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를 케어할 멤버를 뽑기위해 신박기회 대표 유재석(지미유)는 관상가를 만나게 되고 일을 잘할 사람으로 김종민과 정재형을 뽑게 됐다.

관상가는 지미유에게 멤버들과 잘 융화되려면 귀를 보여주는 것이 좋다는 조언을 듣고 지난주 면접을 봤던 매니저 후보 양세찬, 조세호, 김종민, 정재형, 광희의 사진을 보여줬다. 관상가는 지미유에게 일을 잘할 사람으로 김종민과 정재형을 뽑았고 "둘은 서로를 무시해서 서로에 대해 관심이 없을거다"라는 말을 했다.  

이후 지미유는 김종민과 만나게 됐고 "멤버들이 소지섭을 매니저로 뽑아달라고 부탁을 받았다. 부캐 이름으로 지섭이라고 하자"라고 제안했다. 이어 반려견과 등장한 정재형은 등장부터 정신없는 모습을 보였고 정재형의 반려견 해든은 정재형보다 지미유의 구두에 머리를 얹고 곤히 자는 모습을 보였다.

지미유는 정재형에게 "부캐로 이봉원 형을 좋아하니 봉원으로 하자"라고 제안했고 정재형은 가명으로 정봉원이 됐다. 매니저 지섭(김종민)과 봉원(정재형)은 하이브리드차를 타고 출발하는 것부터 난항을 겪었고 실비(화사)는 스케줄상 자리를 못했지만 나머지 멤버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또 지미유는 멤버들 앞에서 지섭을 불렀고 지섭이 등장하자 은비는 연신 '오 마이 갓'을 외쳤고 천옥은 고개를 숙이고 만옥은 뒷목을 잡았다. 지미유가 나눠준 유니폼 호랑이 셔츠를 보고 천옥은 사냥꾼들이야?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