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아픔 있는 사람인 줄 알아'…이진성, 40대 나이에 결혼 안 한 이유? #라디오스타 #이진성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아픔 있는 사람인 줄 알아'…이진성, 40대 나이에 결혼 안 한 이유? #라디오스타 #이진성

톱스타뉴스 2020.09.17 12:31

'라디오스타' 이진성이 아직 결혼을 안 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686회에는 과거 '청담동 호루라기'로 유명했던 이진성이 출연했다.

이날 이진성은 진태현과 박시은의 얘기를 듣던 중 "물어볼 게 있다. 저는 여기서 결혼 안 한 사람이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에 김구라는 "안 했냐. 다행이다"라고 말했고, 안영미는 "그것도 몰랐다. 새로운 걸 많이 알게 된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선입견이 무서운 게 아픔이 있는 사람인 줄 알았다"며 이혼을 언급했고, 김구라는 "애가 둘 정도 있는 줄 알았다"고 동조했다.

여기에 김국진은 "아들이 군대 간 줄 알았다"고 말한 뒤 이진성의 나이를 물었고, 이진성은 "1976년생 45세"라고 나이를 밝혔다.

특히 이진성은 아직 연애를 안 하고 있다고 밝히며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하냐면 '너는 그러다가 나중에 간병인 찾아야 된다'고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던 김구라는 "참 여자들이 안 좋아할 얘기를 한다"고 말했고, 안영미는 "내가 간병인 하고자 청담동 호루라기를 만나진 않는다"고 거들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1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 686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7%를 기록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