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이슈종합] 듀스 故김성재 전 여자친구, 약물 전문가 10억 손배소 1심 불복→항소장 제출 #김성재 #듀스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이슈종합] 듀스 故김성재 전 여자친구, 약물 전문가 10억 손배소 1심 불복→항소장 제출 #김성재 #듀스

톱스타뉴스 2020.09.17 10:41

故 김성재 전 여자친구 A씨가 약물 전문가를 상대로 항소했다. 

17일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약물 분석 전문가 B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1심에 불복하는 항소장을 제출했다. 

앞서 1심 재판에서 재판부는 "원고가 밝혔던 주장들을 인정할 수 없다"고 판단하며 10억 손해배상 청구를 기각했다. 그러면서 "이에 불복할 시 일주일 이내에 항소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지난해 10월 A씨는 B씨를 상대로 10억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A씨는 과거 B씨가 자신이 故 김성재를 살해한 것처럼 말하고 다녔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B씨 측은 "학술적 입장에서 밝힌 것"이라며 A씨를 지목한 적 없다고 변호했다. 

앞서 1995년 故 김성재는 서울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이에 2년간 교제했던 A씨가 유력한 용의자로 수사받게 됐다. 

A씨는 살인 혐의로 기소된 후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이후 2심에서 무죄판결을 받았으며 1998년 대법원에서 원심을 확정했다. 

그 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故 김성재 사망 사건에 대해 방송을 내보내려 했지만 A씨의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으로 2차례 불방됐다. 이와관련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언젠가 이거는 방송해야 되는 것이기 때문에 제보를 계속 받으면서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