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나이 들며 시간이”…김용건, 아들 하정우-차현우에게 미안한 이유 #김용건 #하정우 #차현우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나이 들며 시간이”…김용건, 아들 하정우-차현우에게 미안한 이유 #김용건 #하정우 #차현우

톱스타뉴스 2020.09.17 10:35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우다사3)'에 출연한 탤런트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 차현우에 대한 미안함을 표현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우다사3)'에 출연한 배우 김용건은 "몇년 전에 우리 아들들하고 여행 가기로 약속했다 못 간 적이 있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날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우다사3)'에서 김용건은 "내가 그때 드라마가 새로 섭외가 들어왔다. 날짜가 안 맞아서 그 여행을 취소했다"고 털어 놓았다.
 
MBN '우다사3' 화면 캡처
MBN '우다사3' 화면 캡처

  
김용건은 "아들들이 영화 찍던 거 스케줄을 조절하고, 양해 구해서 2주 정도 시간을 냈는데. 두고 두고 후회가 된다. 앞으로 그런 시간을 가질 수 있을까 싶다. 만들어보면 어떻게 되긴 하겠지만, 여행도 때가 있는 것 같다"고 털어 놓았다.

동시에 김용건은 "나에게 점점 시간이 없는 것 같다"라며 나이가 들어가며 줄어드는 여러 기회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우다사3'에 출연 중인 김용건은 탤런트 황신혜와 함께 가상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 받았다.

또한 17살 나이 차이가 나는 가상 커플 김용건과 황신혜는 방송을 통해 각자의 아들들과 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