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박지연, 데뷔 10주년 기념 영상 공개…팬 위한 '선물'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박지연, 데뷔 10주년 기념 영상 공개…팬 위한 '선물'

뉴스컬처 2020.09.17 09:47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배우 박지연이 데뷔 10주년 기념 깜짝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박지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안녕하세요. '선물' 첫 번째 영상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연은 자신이 출연한 뮤지컬 '고스트'의 넘버 'Here Right Now'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끝까지 끝은 아니야'를 열창하고 있다.

배우 박지연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박지연 유튜브 채널

이번 영상은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가 지금까지 자신을 응원하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직접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알려졌다. 이번 이벤트 영상은 총 12편으로 구성돼 매주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박지연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난 가을부터 5월이 되면 카페 분들과 함께 소박한 콘서트를 하려고 마음먹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그 시간이 계속 뒤로 미뤄지게 되었어요"라며 고민 끝에 작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음을 밝혔다.

이어 "제가 그동안 공연에서 불렀던 노래 열 곡, 아직도 제목이 없는 자작곡 하나, 제가 좋아하는 공연의 노래 한 곡, 이렇게 총 열두 곡을 촬영했고요"라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그는 "준비하면서 많은 추억들이 떠올랐습니다. 내가 10년 동안 참 좋은 공연들에 참여했었구나, 이렇게 멋진 곡을 불렀었구나 생각하니 참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이건 어떤 성과가 아닌 여러분들을 위한 선물이니 따뜻한 마음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고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지연은 최근 tvN '비밀의 숲2'를 통해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오는 10월 6일 개막하는 뮤지컬 '고스트' 무대에도 설 예정이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