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영화 ‘프로메테우스’ 샤를리즈 테론, 반려견과 평화로운 일상 공개 #프로메테우스 #샤를리즈테론 #샤를리즈테론근황 #영화프로메테우스 #프로메테우스샤를리즈테론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영화 ‘프로메테우스’ 샤를리즈 테론, 반려견과 평화로운 일상 공개 #프로메테우스 #샤를리즈테론 #샤를리즈테론근황 #영화프로메테우스 #프로메테우스샤를리즈테론

톱스타뉴스 2020.09.16 18:29

영화 ‘프로메테우스’ 배우 샤를리즈 테론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8월 27일 샤를리즈 테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very day is International Dog Day in my hous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샤를리즈 테론이 반려견과 함께 침대에 나란히 누워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욕조에 들어가 있는 반려견과 침대 위에 이불을 덮고 있는 반려견들의 모습들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샤를리즈 테론 인스타그램
샤를리즈 테론 인스타그램
 
특히 샤를리즈 테론은 반려견을 품에 안고 누워있는 상태에서도 완벽한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편안한 복장과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흐트러짐 없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지난 1994년 영화 ‘일리언 3’으로 데뷔한 샤를리즈 테론은 영화 ‘이탈리안 잡’, ‘몬스터’, ‘노스 컨츄리’,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프로메테우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샤를리즈 테론이 출연한 ‘프로메테우스’는 인류의 기원을 찾기 위해 꾸려진 탐사대가 우주선 프로메테우스호를 타고 외계 행성에 도착한다. 미지의 생명체와 맞닥뜨린 이들은 인류를 위협하는 존재들과 관련된 충격적인 사실들을 마주하게 되며 생기는 일들을 그린 작품이다.

극중 샤를리즈 테론은 프로메테우스호의 수장 메레디스 비커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샤를리즈 테론 외에 배우 누미 라파스, 마이클 패스벤더, 가이 피어스, 로건 마샬 그린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한편 영화 ‘프로메테우스’는 지난 2012년 6월 6일에 개봉했으며, 2017년 후속편인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개봉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