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전참시' 제이쓴, 홍현희 일일 매니저 자청 "남편의 토탈 케어" (3) #전지적참견시점규현 #전참시규현 #전지적참견시점김나영 #전지적참견시점재방송 #전지적참견시점이영자 #전지적참견시점세븐틴 #전참시세븐틴 #전지적참견시점잋나원 #전지적참견시점신현준 #전참시김호중노래 #전참시유연석가방 #전참시신현준매니저 #전참시황정민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전참시' 제이쓴, 홍현희 일일 매니저 자청 "남편의 토탈 케어" (3) #전지적참견시점규현 #전참시규현 #전지적참견시점김나영 #전지적참견시점재방송 #전지적참견시점이영자 #전지적참견시점세븐틴 #전참시세븐틴 #전지적참견시점잋나원 #전지적참견시점신현준 #전참시김호중노래 #전참시유연석가방 #전참시신현준매니저 #전참시황정민

톱스타뉴스 2020.08.02 00:20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제이쓴이 홍현희의 일일 매니저로 나섰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가 일상을 공개했다. 홍현희는 제이쓴과 함께 아침 일찍 일어났고, 제이쓴은 먼저 일어나 소고기 미역국을 끓였다. 홍현희는 "시어머님이 해남 미역을 주셔서"라며 뿌듯하게 웃었다. 미역국을 끓인 제이쓴에 홍현희는 "진짜 신기한 게 내가 꿈에서 미역을 봤어"라고 말했다.

이에 제이쓴은 홍현희를 유심히 보다 "너 어제 화장 안 지웠니?"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귀찮아서 어렵사리 이리저리 옮겨 보는 발걸음. 그런 홍현희를 위해 정성스레 준비한 제이쓴의 아침 식사다. 크리스피한 김부각부터 오이 냉국까지 준비되어 있는 아침상에 홍현희는 김부각으로 먼저 아침을 깨웠다.

양세형은 영상을 보다가 "밥상 차려주시는 사람 어머니인거예요, 제이쓴 씨인 거예요?"라고 물어 웃음을 줬고 송은이와 이영자는 "어머님이 컷트하신 것"이라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어머니와 너무나 똑 닮은 아들 제이쓴이 계속해서 아침 준비를 했고 홍현희는 괜한 투정을 부렸다.

오이냉국을 먹던 홍현희가 자리에서 일어났고 눈이 부을 때 하는 팩을 꺼내 눈에 둘렀다. 이에 전현무는 "프로레슬러가 저런 거 하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제이쓴은 텀블러에 뭔가를 닮아 "난 준비 끝"하고 말한 후 테이블에 올려놓고는 홍현희에 "스케줄 브리핑 받으셔야 해요"라고 말했다.

오늘 제이쓴은 홍현희의 일일 임시 매니저로 일하게 됐다. 매니저로 이직한 제이쓴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한 가운데 2부가 이어졌다. 제이쓴은 오늘 아마 바쁠 것이라 말하며 부산하게 움직였고, 전현무는 "지금 제이쓴 씨가 일일 매니저니까 밖에 계시는 거예요?"라고 물었다. 곧 제이쓴이 마이크를 쥐고 나타나 매니저석에 앉아 "저 여기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스튜디오에 못 들어온 느낌이 어떨지 궁금하다고 말하며 홍현희는 웃었고, 이어 제작진은 제이쓴에 홍현희의 매니저가 따로 있지 않냐고 물었다. 제이쓴은 "전담 매니저를 구하려고 최근 알아봤는데 구하기가 힘들어요. 다른 연예인들 매니저가 돌아가며 봐주는 사이, 오늘 하필 인원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자처했습니다. 저도 회사 직원이잖아요"라고 말했다. 

함께 소속사를 이동해 한솥밥을 먹는 사이라는 제이쓴과 홍현희. 제이쓴은 "결혼하고 나서부터 전 매니저 역할을 해왔으니까"라며 '인생 매니저'임을 자처했다. 남편의 토탈 케어 서비스가 과연 어떨지 궁금한 가운데 이영자는 "마음이 맞아야 하니까 제이쓴이 매니저로 적격일 것 같다"고 말했다. 유이는 홍현희와 제이쓴을 보고 부러워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지난 회차에서는 김나영, 규현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그동안 강다니엘, 세븐틴, 김호중, 이찬원 등 다양한 셀럽들이 출연하며 매니저와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는 해당 프로그램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