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친환경 쇼핑하자' 갤러리아百, 전자 영수증 발급 시작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친환경 쇼핑하자' 갤러리아百, 전자 영수증 발급 시작

더팩트 2020.07.01 10:03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3일부터 전자영수증 발급을 시작한다. /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 카드 또는 멤버십 적립 고객 대상…모바일 적립금 이벤트 진행

[더팩트|한예주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친환경 쇼핑을 위해 오는 3일부터 전자영수증 발급을 시행한다.

1일 갤러리아에 따르면 전자영수증은 갤러리아 카드 사용 혹은 멤버십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 가능하다.

고객은 갤러리아 앱을 로그인한 후 설정 페이지에서 전자영수증 받기 기능을 활성화('ON')하면 전자영수증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는 전자영수증 발급 시행 홍보를 위해 오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기간 내 전자영수증을 발급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응모 확인은 갤러리아 앱 메인 페이지 좌측에 위치한 전자영수증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은 전자영수증 발급 설정을 유지해야 한다.

갤러리아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1000명에게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적립금인 G캐시 3000원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이며 갤러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불필요한 자원낭비를 줄여 당사의 '라잇(Right)! 갤러리아' 환경 캠페인의 가치를 실천해나갈 것"이라며 "환경을 반드시 생각해야 하는 '필환경' 시대에 맞춰 스마트한 친환경 소비문화 정책에도 지속적으로 힘써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j@tf.co.kr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