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떠나는 거제도 여행코스 & 낭만 가득 오션뷰 숙소 BEST 3

아이와 떠나는 거제도 여행코스 & 낭만 가득 오션뷰 숙소 BEST 3

올스테이 2020-07-01 09:07:15 신고

거제도 여행코스 & 시설 좋은 오션뷰 숙소 | 아이와 함께 떠나는 경남 거제도 가족 여행코스 외도 보타니아, 거제 씨월드

거제도 가볼만한곳 거제 씨월드 체험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올여름 가족 여행지로, 거제도는 어떠세요? 쪽빛 바다와 아름다운 섬이 넘치는, 남해의 보석 같은 지역이에요. 거제도 여행코스와 시설 좋은 오션뷰 숙소는 이미 준비해왔어요. Just Follow Honey!



거제도 여행코스

외도 보타니아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외도 보타니아

하니의 TIP
춘천에 남이섬이 있다면 거제도에는 남국의 파라다이스라 불리는 외도 보타니아가 있답니다. 약 4만 7천 평에 달하는 섬 전체가 온갖 꽃과 나무로 꾸며져, 포토 스팟이 많아요. 외도 유람선은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온라인 예매를 추천해요.

거제 씨월드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거제 씨월드

하니의 TIP
가족 여행이라면, 거제 씨월드를 빼놓을 수 없겠죠? 큰돌고래와 벨루가는 물론이고 50여 종의 희귀 파충류를 만날 수 있답니다. 아이가 돌고래와 직접 교감하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니, 고려해 보시와요.

기타 팁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매미성

하니의 TIP
거제도 여행코스 대부분이 해수욕장, 섬 등 야외 공간이에요. 그럼에도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어려워요. 올스테이러 안전을 위해, 되도록 사람이 없는 오전 시간대 방문을 추천해요. 오후에는 오션뷰 호캉스 하시와요.


시설 좋은 오션뷰 추천 숙소 BEST 3

한화 거제벨버디어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와~뽀로로다!” 취향 저격 캐릭터 키즈룸
2. 우리 아이를 위한, 아이에 의한, 맞춤형 부대 시설
3. 발코니와 함께하는 탁 트인 오션뷰

오션뷰 스위트 (뽀로로)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한화 거제벨버디어 오션뷰 스위트 침실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한화 거제벨버디어 오션뷰 스위트 거실

오션뷰 스위트는 넓은 면적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이에요. A 타입은 침실과 욕실, 거실 각 1개씩 구성됐습니다. B 타입은 침실 2개를 갖췄어요. 어디서든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답니다.

거제도 숙소 추천 한화 거제벨버디어 오션뷰 스위트 뽀로로 메이크
거제도 숙소 추천 한화 거제벨버디어 오션뷰 스위트 뽀로로 모션 플레이

아이들이 어리다면 뽀로로 객실은 어떠세요? 오션뷰 스위트 룸을 뽀로로 메이크, 피카부, 모션 플레이 등 세 가지 콘셉트에 따라 꾸며놨어요. 방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록 놀이, 조작 놀이 패널 등을 구비했어요.

어메니티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한화 거제벨버디어 욕실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바디워시가 리필형 용기에 제공됩니다. 이외 비누와 수건, 휴지,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돼 있어요. 칫솔과 치약, 면도기, 세안제 등은 따로 챙겨와야 해요. 깜박 했다면, 리조트 내 편의점을 이용해보세요.

조식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한화 거제벨버디어 조식 뷔페

조식은 20층 엘 플로어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샐러드, 베이컨, 소시지, 연어, 프렌치토스트, 딤섬, 과일, 요거트, 빵 등을 포함한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비빔밥과 밑반찬, 국 등 한식 메뉴도 있어요.

로비 / 부대시설

거제도 숙소 추천 한화 거제벨버디어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거제도 숙소 추천 한화 거제벨버디어 뽀로로 키즈 카페

프런트 데스크와 로비는 5층에 자리했어요.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와 전시장,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뽀로로 키즈카페, 마이파파베어, 브릭라이브, 스파, 수영장, 코인 세탁실, 요트 승선장 등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한화 거제벨버디어 외관

한화 거제벨버디어 건물은 크게 웨스트, 센터, 이스트동으로 나뉩니다. 통창과 발코니로, 탁 트인 오션뷰를 확보했어요. 로비, 수영장 등 주요 시설은 층고가 높아 시원한 개방감이 들어요. 이국적인 바다 풍경과 잘 어울려요.

위치

위치상 거제도 북쪽 끝에 자리했어요. 부산 등 다른 도시로 접근성이 좋아요. 대신 바람의 언덕, 포로수용소 등과는 거리가 있는 편입니다. 거제도 여행코스 계획할 때,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입실하는 걸 추천해요.

이용객 실제 후기

“아이와 가기 최고의 리조트!”

주중이라 그랬는지 여유롭고 너무 좋았어요. 룸 컨디션도 좋고 방에 빛도 잘 들고 온돌방은 까는 요도 두툼해서 애들과 자기 좋았어요. 수영장은 실내만 열었지만, 수질이 정말 좋고 유수 풀도 재미났어요. 마이파파베어에서 미술과 버블 체험도 아이들 너무 행복했어요, 부대시설이 정말 짱인 거 같아요. 아이들과 또 가고 싶어요. – JAE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소노캄 거제 (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품격이 다른 한려해상국립공원 오션뷰
2. 여름엔 역시 워터파크!
3. 잊지 못할 여름밤의 추억, 가성비 요트 투어

스위트

거제도 숙소 추천 소노캄 거제(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스위트 침실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는 스위트 객실이 사랑받고 있어요. 침실, 화장실 각 2개와 거실, 샤워부스, 욕조 등을 갖췄어요. 침실은 양실과 한실, 자유롭게 구성 가능해요. 양실 베드도 더블과 트윈 중 선택하면 돼요.

어메니티

거제도 숙소 추천 소노캄 거제(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스위트 거실

비품은 객실 타입 별로 다릅니다. 공통적으로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바디솝, 비누, 수건이 제공됩니다. 취사할 수 없는 클린형 객실에는 와인 잔과 생수, 접시, 머그컵, 과도, 포크 등 간단한 식기류만 준비해주세요.

조식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소노캄 거제(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조식 뷔페

현재 셰프스 키친(구 콜럼버스 키친)에서는 주말 석식 뷔페만 운영 중이에요. 조식 뷔페는 몬테로쏘에서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됩니다. 한식을 포함한 동서양 메뉴를 고루 갖췄어요. 유아용 식기도 구비돼 있습니다.

로비 / 부대시설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소노캄 거제(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오락 시설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소노캄 거제(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사우나

1층 로비에서는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등 프랜차이즈 매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지하에는 스크린 스포츠 레전드 히어로즈와 노래방, 굿앤굿스마트, 코인 세탁실 등 편의시설을 갖췄어요.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소노캄 거제(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워터파크 오션어드벤처

소노캄 거제 대표 부대시설로는 워터파크 오션어드벤처 마리나베이가 있습니다. 마리나베이 요트 투어는 잊지 못할 추억 만들기에 딱인데요. 가족이라면 해안둘레길, 연인이라면 섬앤썸 심쿵 투어를 추천해요.

외관 / 인테리어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소노캄 거제(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외관

전체 객실이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바라보는 오션뷰를 자랑해요. 장애물을 최소화하기 위해 객실 발코니 난간도 유리를 사용했어요. 외관은 중심부가 높고 양끝단으로 갈수록 낮아져, 리조트 건물이 하나의 요트처럼 느껴져요.

위치

거제도 여행코스 계획하기에 좋은 위치예요. 중심부에 자리해 어디로든 접근성이 좋아요. 민속박물관은 차로 5분 거리예요. 와현 해변과 구조라 해수욕장, 옥포대첩 기념 공원 등은 15분 정도 걸려요.

이용객 실제 후기

“가족 여행으로 최고”

새로 오픈하여 청결하고 직원들도 친절하였습니다. 가족 여행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유아 어린이 동반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워터파크도 있어 이동하지 않아도 리조트 안에서 모두 해결되어 아주 좋았습니다. – jooheo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거제 구아나 스파 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SNS 불태운 스파 오션뷰
2. 루프탑 바비큐! 전망 끝판왕 등판
3. 뭐든지 프라이빗이 최고, 전용 해변

201호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 거제 구아나 스파 펜션 201호 침실

가족, 연인끼리 오붓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스파 펜션이 딱이죠. 201호는 원룸형 객실로 침대와 주방, 전용 욕실, 스파 욕조를 갖췄어요. 반신욕 하며 즐기는 오션뷰로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숙소예요.

어메니티

거제도 오션뷰 숙소 추천 거제 구아나 스파 펜션 201호 스파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 칫솔, 치약,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 기본 욕실 어메니티가 충실하게 제공됩니다. 스파를 사용하며, 수건은 원하는 만큼 더 요청할 수 있어요. 세안제, 면도기 등만 챙겨오세요.

다이닝

거제도 오션뷰 숙소 추천 거제 구아나 스파 펜션 201호 주방

침실과 주방은 어느 정도 공간 구분이 돼 있어요. 음식 냄새 걱정은 안 해도 돼요. 주방에는 싱크대와 인덕션, 냉장고, 커피포트,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등 취사도구 일체를 갖췄어요. 식탁은 기본이고요.

로비 / 부대시설

거제도 오션뷰 숙소 추천 거제 구아나 스파 펜션 카페
거제도 오션뷰 숙소 추천 거제 구아나 스파 펜션 루프탑

로비를 대신해 1층에는 카페가 자리했어요. 투숙객은 30% 음료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스파 욕조는 일부 객실에만 설치돼 있으니, 올스테이 시 확인해 주세요. 이외 부대시설로는 루프탑 바비큐 시설 전용 해변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거제도 오션뷰 숙소 추천 거제 구아나 스파 펜션 외관

펜션은 불과 몇 미터 거리로 바다를 마주했어요. 객실 인테리어는 위치적 장점을 최대한 살려, 손에 닿을 듯한 오션뷰에 집중했어요. 침대에 누웠을 때처럼, 욕조에서도 바다를 볼수 있도록 계단으로 층을 높였어요.

위치

장목면 방파제 끝에 위치했어요. 거제도 여행코스 필수 스팟인 매미성, 이수도, 흥남해수욕장 등까지 차로 5분 내외예요. 10분 정도 더 가면 거가대교와 유호전망대, 농소몽돌 해수욕장 등에 도착할 수 있어요.

이용객 실제 후기

“정말 좋습니다”

입실시간 딱 맞춰서 갔는데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요. 객실도 화면이랑 같고 뷰가 제일입니다. 객실 청결하고 수건이 많아서 좋았어요. 일회용 칫솔도 있고 따뜻한 물도 잘 나옵니다! 주방 조리기구도 있고 그릇 접시 많아요. 복도에 필요한 양념도 가져다 쓸 수 있고 비가 와서 대교는 흐리게 보였지만 빗소리 들으며 한 스파는 힐링이 됐어요. (이하 생략) – Weirdm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거제도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한화 거제벨버디어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거제 구아나 스파 펜션 공식 홈페이지, 거제 문화 관광 공식 홈페이지, 거제 씨월드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