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주요 음원차트 1위…조정석 '아로하' 잇는다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주요 음원차트 1위…조정석 '아로하' 잇는다

조이뉴스24 2020-05-23 09:54:22 신고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전미도가 부른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주요 음원차트를 정상을 석권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11의 두 번째 트랙인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23일 오전 현재 지니와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전미도가 부른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2006년 발매된 신효범의 곡을 리메이크한 것이다. 해당 노래는 신효범의 곡인만큼 소화하기 쉽지 않지만 뮤지컬 무대로 내공을 쌓아온 전미도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훌륭하게 노래를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발매된다.[사진=스튜디오 마음C]

드라마에서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 역을 맡은 전미도는 극중 의대 5인방 밴드 '99즈'의 음치 캐릭터로 설정되어 극의 큰 재미를 전달하고 있다. 반면 실제 전미도는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하며 '닥터 지바고', '스위니 토드', '베르테르'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참여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뮤지컬 배우 출신이다.

앞서 조정석이 부른 '아로하'가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준 데 이어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역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