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더게임)’ 옥택연, 이연희에게 포옹…재방송은 언제? #더게임 #이연희 #옥택연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더게임)’ 옥택연, 이연희에게 포옹…재방송은 언제? #더게임 #이연희 #옥택연

톱스타뉴스 2020.02.15 05:25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옥택연이 이연희와 포옹을 나눴다. 

13일 방송된 MBC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에서는 자신의 죽음의 이유를 찾은 옥택연이 이연희에게 달려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넓은 해안에 김태평(옥택연)은 "숨이 멎는 것만 같았다 그곳이었다 나의 마지막 숨이 멎는 그 곳"이라는 대사를 뱉으며 서준영(이연희)에게 향했다. 그를 본 준영은 태평을 본 채 활짝 웃었다. 

MBC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방송 캡처

태평은 "내가 왜 여기서 죽는지 이제 알 것 같다"는 대사를 남기고 이연희의 품에 안겼다. 그는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를 되뇌이며 준영을 꼭 끌어안았다.  

한편 이후 예고에서는 구도경(임주환)이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져 향후 전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재방송은 15일 토요일 1시, 1시35분 13회와 14회가 방송되며 오후 2시 15분, 2시 50분에는 15회, 16회가 MBC를 통해 연속 방송된다. 

옥택연, 이연희가 출연하는 MBC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