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드라마 '머니게임' 오늘(15일) 첫방송…심은경 6년만에 작품 택한 이유 #머니게임 #심은경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드라마 '머니게임' 오늘(15일) 첫방송…심은경 6년만에 작품 택한 이유 #머니게임 #심은경

톱스타뉴스 2020.01.15 15:26

배우 심은경이  6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머니게임’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다.

심은경은 돈도 빽도 없이 근성과 노력만으로 공직에 올라온 흙수저이자 정의감 넘치는 신임 사무관 ‘이혜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tvN 제공

심은경은 ‘머니게임’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머니게임’은 기존 드라마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한국경제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작품이라 굉장히 흥미로웠다”고 운을 뗀 뒤 “각 인물들의 경제론을 통해 그들의 인간성을 보여주는 점에서 작품의 깊이를 느꼈다. 그래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본인이 연기하는 ‘이혜준’에 대해 “주관이 뚜렷하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고 또 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캐릭터다. 혜준이의 이런 면모를 더 끌어올리고 싶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굉장히 날카롭고 냉정한 면모도 있지만 그와 반대로 열정적이며 온화한 모습도 발견할 수 있다. (드라마상에서) 전체를 아우르는 힘이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이런 다양한 면모들이 나의 연기를 통해 잘 드러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tvN ‘머니게임’은 김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데 이어 고수-이성민-심은경이 출연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머니게임' 원작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배진수 작가의 웹툰과는 이름만 같으며 내용은 다른 작품이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후속인 '머니게임'은 오늘(15일)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