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날로 진화하는 ‘마스크팩’, 유용한 성분은 기본 시트까지 특별한 제품들

날로 진화하는 ‘마스크팩’, 유용한 성분은 기본 시트까지 특별한 제품들

디지틀조선일보 2019.12.31 14:47

기사입력 2019.12.31
  • 1일 1팩을 실천하는 2주 구성의 마스크팩부터, 항산화 성분을 강화한 고농축 앰플 마스크팩, 비타민C를 풍부하게 함유한 미백 기능성 마스크팩까지 실용성과 기능성을 강조한 마스크 제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 2주간 집중적인 피부 케어, 14매 구성 마스크

  • 사진 제공=듀이트리
    ▲ 사진 제공=듀이트리

    듀이트리가 간편하게 뽑아 쓰는 14매입으로 구성돼 2주간의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돕는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메마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와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는 아보카도 추출물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한다. 크림 제형을 통해 고농축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영양 성분을 피부 곳곳에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는 티트리 추출물과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해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임 없는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촉촉이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잠재운다.

    부담 없는 14매입 구성했으며, 스티커가 아닌 특수 제작된 보호캡을 통해 밀폐력을 높이고, 내용물의 신선함과 청결함을 더했다.


  • 끈적임 제로·스틱 타입의 신개념 슬리핑 마스크팩

  • 사진 제공=리더스코스메틱
    ▲ 사진 제공=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은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집중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프로 하이드라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프로 하이드라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나이트 케어용 슬리핑 마스크팩으로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한 최상의 골든 타임인 수면 시간 동안 집중 보습 및 피부 각질 장벽 강화를 도와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1회 분량을 개별 포장한 스틱 타입의 파우치를 적용해 위생적이며, 휴대가 용이하다.

    특히, 피부 각질층의 구성 세포인 천연보습인자의 핵심 성분인 ‘아미노산’을 23가지나 함유해 일상생활 중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각질 장벽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워터 젤 텍스쳐를 적용해 기존 슬리핑 마스크팩의 대표적인 단점으로 꼽히던 ‘끈적거리는 텍스처’를 개선했다. 수분감 있는 유백색 젤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퍼지며 빠르게 흡수되어 수면 중 이불이나 베개에 묻어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녹차의 항산화 성분 담은 고농축 앰플 마스크

  • 사진 제공=AHC
    ▲ 사진 제공=AHC

    AHC가 선보인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는 지리산 수제 녹차의 항산화 성분을 담은 고농축 앰플 1병을 마스크 1장에 고스란히 담아 항산화 앰플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는 마스크라는 점이 특징이다.

    인기리 판매된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마스크'에서 항산화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한정된 기간에만 채취할 수 있는 귀한 지리산 수제 녹차를 68.9%나 함유했다. 또한, 100일 동안 자연 발효한 녹차꽃추출물, 순도 100% 녹차씨 오일, 녹차 명인이 길러낸 순수 녹차추출물을 함유했을 뿐 아니라 비타민C 함량이 오렌지, 블루베리의 약 900배 이상인 것으로 알려진 식물성 비타민 카카두플럼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준다.

    피부 깊숙이 항산화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스크 시트에 특허 기술도 적용했다. 특허받은 탄력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랩을 씌운 듯 들뜸 없이 피부에 착 밀착되는 사용감은 물론, 앰플의 증발은 막고 피부로의 흡수는 강화하여 피부 깊숙이 캡슐화된 활성 성분을 전달해 유효성분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 오렌지보다 60배 많은 비타민C 항유, 미백 기능성 마스크 ‘에밋팩’

  • 사진 제공=에스티크
    ▲ 사진 제공=에스티크

    릴랙스메틱 브랜드 에스티크에서 미백 기능성 마스크 ‘에밋팩(EMIT PACK)’을 출시했다. 미백, 탄력, 진정의 3가지 미션을 가진 에밋팩은 오렌지보다 60배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한 슈퍼푸드 ‘카카두플럼’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한지를 만드는 사람들의 하얀 손에서 착안한 닥나무 추출물, 청정지역 제주에서 자란 특산종으로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주조릿대 추출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보호에 도움 되는 노니 추출물 등 피부에 도움 되는 성분을 가득 담았다.

    아이리스와 백합, 쟈스민을 비롯한 7가지의 흰 꽃 추출물과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나이아신아마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으로 피부톤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일반 시트보다 피부 자극이 적고, 50배 이상 머금을 수 있는 초슬림 두께의 코코넛 젤리핏을 이용해 에스티크만의 고농축 에센스를 얼굴의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