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탈모 고민, 샴푸 바꾼다고 해결될까? 가을 탈모 완화 위한 홈케어 아이템

탈모 고민, 샴푸 바꾼다고 해결될까? 가을 탈모 완화 위한 홈케어 아이템

디지틀조선일보 2019.10.25 14:17

기사입력 2019.10.25
  • 탈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미세먼지, 대기오염과 같은 환경적 요인도 있지만, 스트레스와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도 탈모 질환을 부르는 원인으로 꼽을 수 있다. 특히 가을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로 인해 두피가 건조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탈모 증상을 심화시킬 수 있으므로 더욱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다.

    대부분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해 샴푸, 트리트먼트를 탈모 기능성으로 바꾸거나, 탈모에 좋은 검은콩, 견과류를 섭취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지만 가을 탈모 증상에서 벗어나기 위해선 더 집중적이고 스페셜 한 관리를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환절기 우수수 떨어지는 모발을 예방하고 건강한 두피로 거듭나기 위한 데일리 홈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 쓰던 샴푸 그대로, 부스터만 첨가하면 두피 케어 샴푸 완성!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 평소 좋아하던 향기의 샴푸 제품을 포기하고 탈모 관리용 샴푸를 구매하던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샴푸에 섞어 쓰는 것만으로 탈모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신개념 부스터 제품이 탄생했다.


  • 사진 제공=닥터시드
    ▲ 사진 제공=닥터시드

    닥터시드의 ‘솔루션 부스터’는 기능성 샴푸의 향과 세정력, 거품력 등에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샴푸 첨가제이다. ‘솔루션 부스터 안티헤어로스’는 탈모 완화 특허 성분 육미지황을 비롯해 유해 물질 흡착 성분, 두피열 감소에 효과적인 성분 등 총 18가지의 유효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살리실릭산 성분이 두피 각질과 산화된 피지를 제거하고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 두피에 두피를 두피만을 위한 뷰티 기기로 데일리 케어 시작!

    더는 두피 관리를 위해 샵을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두피 케어가 가능해졌다. 얼굴 관리에만 치중되어온 뷰티 기기들이 최근 목 케어, 두피 케어로까지 영역이 확장돼 많은 탈모인의 인기를 얻고 있다.


  • 사진 제공=셀리턴
    ▲ 사진 제공=셀리턴

    셀리턴의 ‘헤어 알파레이’는 LED 제품의 핵심인 LED 개수가 총 450개로 두피 전반에 촘촘한 LED 근적외선 조사가 가능해 두피와 모발의 건강한 케어를 돕는다. 머리에 안착하면 자동 피팅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하고, 제품 후면에 안내 스피커가 내장돼 스마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노년층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손인 듯 손이 아닌 두피 마사지기로 시원하게!

    탈모 예방에는 두피 마사지만 한 것이 없다. 두피 속 쌓여있는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 모근이 탄탄해지고 머릿결이 좋아지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 사진 제공=텐마인즈
    ▲ 사진 제공=텐마인즈

    텐마인즈의 ‘브레오 스칼프 스톤’은 마치 사람 손으로 직접 주무르는 듯한 3D 입체 손 지압 마사지가 특징인 두피 마사지 기기로 4개의 고무 돌기와 총 96개의 마사지 포인트가 머리 곳곳의 혈을 시원하게 자극해 모공 속 쌓인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주고 두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무선 형식으로 사용이 간편하며, IPX7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이 탑재돼 머리를 감으면서도 사용할 수 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