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안심먹거리로 예비맘들에게 힘찬 기운을”

아이배냇 “안심먹거리로 예비맘들에게 힘찬 기운을”

헬스경향 2019-10-10 17:44:00 신고

쿠첸-킨도와 함께 대한민국 ‘임신부 응원 캠페인’ 진행

아이배냇이 임신부의 날(10월 10일)을 맞이해 대한민국 예비맘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아이배냇은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과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킨도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대한민국 ‘임신부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영유아 기업 3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총 50명에게 예비엄마용 배냇박스를 증정하는 메인이벤트와 3사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미니이벤트로 구성됐다.

예비엄마용 배냇박스는 엄마와 아기가 같이 먹을 수 있는 아이배냇 영양간식 6종과 핵인싸 육아템 ▲쿠첸 프리미엄 오토분유포트 무료 교환권 (랜덤 5명 한정) ▲쿠첸 프리미엄 베이비케어 40% 할인쿠폰 그리고 강력한 트리플 코어 흡수 시스템을 갖춘 ▲킨도 올데이 기저귀 2단계 기저귀 교환권 ▲킨도 골드 물티슈 ▲킨도 레드 휴대용 물티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배냇은 예비엄마용 영양간식으로 ▲아이배냇 생유산균 ▲아이배냇 떠먹는 군고구마 ▲아이배냇 핑거요거트 ▲아이배냇 사과조아 ▲아이배냇 스틱쌀과자 ▲아이배냇 공주맛밤 등 총 6종을 준비했다. 해당 제품들은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등의 식품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임신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아이배냇이 쿠첸, 킨도와 함께
아이배냇이 임신부의 날을 맞아 쿠첸, 킨도와 함께 대한민국 ‘임신부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특히 이번 미니이벤트에서 아이배냇은 공식 쇼핑몰에 신규가입 하거나 아이배냇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 시 각각 5천점씩 총 1만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적립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인트는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첸은 쿠첸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쿠첸 전제품 1만원 추가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킨도는 킨도공식몰에 신규 가입시 1만원 할인쿠폰 증정과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킨도 블루 물티슈 1박스 증정이벤트를 펼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임신부의 날을 맞이하여 아이배냇, 쿠첸, 킨도 3사가 예비엄마를 응원하기 위한 첫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배냇박스 증정과 미니이벤트로 대한민국 임신부들에게 힘찬 기운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 킨도몰, 쿠첸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