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QWER(큐더블유이알)이 PlayStation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PlayStation과 협업해 제작한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의 수록곡 '행복해져라'의 캐롤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QWER은 PlayStation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네 멤버는 PlayStation 인기 게임을 즐기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과시,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QWER은 PlayStation Kore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는 가운데, '행복해져라' 뮤직비디오 시청 후 퀴즈를 맞힌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QWER의 친필사인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비롯해 포토카드, 포스터 등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 PlayStation 공식 판매점 PlayShop(플레이샵)을 통해 2025년 12월 24일부터 2026년 1월 11일까지 QWER의 포토카드, 포스터를 매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처럼 QWER은 데뷔 후 다양한 인기 게임 IP와 꾸준히 컬래버레이션을 펼치며 '최애 걸밴드'로서의 국내외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가요계를 넘어 게임계까지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QWER의 전방위적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QWER은 첫 월드투어 '2025 QWER 1ST WORLD TOUR 'ROCKATION''을 성황리에 진행 중인 가운데, 오는 2026년 1월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홍콩, 타이베이,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싱가포르에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나래, 처벌 어려울 것"…왕진 전문의가 짚은 '주사 이모' 논란
- 2위 윤보미, ♥라도와 '9년 연애' 끝 결혼…'겹경사' 소식에 축하물결
- 3위 안젤리나 졸리, 유방절제술 흉터 공개…"조기 검진 중요성 알리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