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글로벌 게임 브랜드 PlayStation과 특별한 연말 선물을 선사한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PlayStation과 협업해 제작한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 수록곡 ‘행복해져라’의 캐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QWER은 PlayStation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만끽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4명의 멤버는 PlayStation의 인기 게임을 즐기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냈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 분위기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했다.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PlayStation Kore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복해져라’ 뮤직비디오 감상 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QWER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비롯해 포토카드, 포스터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여기에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더해잔더,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 PlayStation 공식 판매점 PlayShop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QWER 포토카드와 포스터를 매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처럼 QWER은 데뷔 이후 다양한 인기 게임 IP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며 ‘최애 걸밴드’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음악을 넘어 게임업계까지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는 QWER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QWER은 첫 월드투어 ‘2025 QWER 1ST WORLD TOUR ‘ROCKATION’’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내년 1월부터는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홍콩, 타이베이,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싱가포르에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