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는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겨울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링크 캠프’를 1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 출처=위메이드
‘링크 캠프’는 육성한 캐릭터의 자산을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서버로, 내년 4월 9일까지 운영된다. 이전 링크 서버보다 자산 이전 범위가 확대되어 경험치와 아이템은 물론 합성 실패 횟수, 주요 업적 등 다양한 요소를 기존 서버로 옮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에픽 던전 ‘타르티스 감옥’도 추가됐다. 길드 전장 ‘임페리얼’ 그룹 이상 길드만 입장 가능하며, 점령지 차지에 성공한 길드는 보상과 버프를 얻는다. 또한 보스 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신규 수호정령 ‘마수종’ 8종과 신규 글라이더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 출처=위메이드
특별 이벤트 ‘겨울 연회’도 실시한다. 내년 1월 8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1월 15일까지 미션 완료 시 탈것 등을 재합성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오픈되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재료를 ‘영웅 상급 장비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길드 및 파티 던전 보상 확대,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1월 1일부터는 신년 맞이 ‘welcome 2026 티켓’을 지급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