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이 3세대 녹즙 ‘데일리클렌즈’를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병을 기록했다. '데일리클렌즈'는 출시 이후 올해 6월까지 매출은 초기 대비 14배 이상 성장했으며, 일일배송 서비스와 편리한 섭취 방식이 꾸준한 판매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된다.
김정수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풀무원녹즙이 3세대 녹즙 ‘데일리클렌즈’를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병을 기록했다. '데일리클렌즈'는 출시 이후 올해 6월까지 매출은 초기 대비 14배 이상 성장했으며, 일일배송 서비스와 편리한 섭취 방식이 꾸준한 판매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된다.
김정수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