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후 한 달, BTS 뷔의 미친 화보 비주얼…W코리아 9월호 커버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역 후 한 달, BTS 뷔의 미친 화보 비주얼…W코리아 9월호 커버 공개

스포츠동아 2025-08-07 07:16:10 신고

3줄요약
W코리아 9월호

W코리아 9월호



방탄소년단 뷔가 표지에 등장한 ‘W코리아’ 9월호가 공개되며, 제대 후 첫 공식 화보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패션 매거진 ‘W코리아’는 뷔와 함께한 9월호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커버는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화보는 지난 7월 뷔가 파리 셀린느(CELINE) 패션쇼에 참석했을 당시 촬영됐다.
‘W코리아’는 이번 화보에 대해 “모두의 시선을 멈추게 만드는 얼굴, 방탄소년단 뷔가 이달의 첫 장면을 강렬하게 장식했습니다. 예술과 뷔의 조우, 놓치기엔 너무 선명한 한 달이 지금 열립니다”라는 소개 문구를 남겼다.

뷔는 전역 후 단 한 달 만에 촬영에 나섰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었다. 그의 블루 헤어스타일과 실버 마스크, 그리고 흑백필터 속 블랙 슈트는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이미지로 연출됐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사진은 뷔의 눈빛 하나로 압도적인 서사를 만들어냈다.



이번 화보는 뷔 특유의 예술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작품으로 완성됐다. 포즈 하나, 시선 하나에도 연기와 춤의 흐름을 녹여내며 자유롭게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푸른 들판 위에서 눈을 감고 선 뷔는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듯했고, 얼굴을 초근접으로 포착한 컷에서는 완벽한 이목구비가 눈에 띄었다. 길고 가는 손가락과 화려한 네일아트는 마지막 장면까지 뷔의 미적 감각을 강조하는 요소로 작용했다.

팬들은 “더 이상이 나올 수 있냐”며 극찬을 보내고 있으며, “역대급의 뷔는 뷔가 갱신한다”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뷔의 중국 팬클럽 ‘뷔바’는 커버 발매를 기념해 잡지 내 특별 서포트를 진행하며 열렬한 지지를 보냈다.

이 화보는 뷔의 아름다움이 어디까지 확장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시작’일지도 모른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