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고 호소하던 원로배우 남포동 차량서 구조…뒷좌석 술병·잿가루 흔적 발견

생활고 호소하던 원로배우 남포동 차량서 구조…뒷좌석 술병·잿가루 흔적 발견

위키트리 2024-01-06 01:04:00 신고

3줄요약

원로배우 남포동(80)이 주차된 차량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구조됐다.

5일부산일보단독보도에따르면경찰과소방은이날오후1시15분경남창녕군창녕읍창녕 공설운동장주차장에서"차안에있는사람이움직이지않는다"라는신고를받고출동해원로배우남포동을구조한것으로알려졌다.

원로 배우 남포동 근황 / 유튜브 '특종세상 - 그때 그 사람'

이날 경찰과 소방은 창문을 부수고 차 문을 개방해 남포동을 구조했고 다행히 별다른 부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차량 내부에는 술병이 나뒹굴고 있었고 일부 시트도 그을린 것으로 알려졌다. 심지어 차량 뒷좌석에는 잿가루가 담긴 양동이까지 발견됐다.

다만 현장에서 극단적 선택을 할 때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물질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남포동) 차량 창문을 강제 개방할 때 연기나 냄새는 나지 않았지만 극단적 선택을 할 때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물질을 태운 것으로 보이는 흔적은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남포동 근황을 궁금해하던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너무 안타깝다", "위로가 될지 모르겠지만 힘내시고 희망을 가져달라", "꼭 살아달라. 좋은 일 있으실 거다", "남포동을 기억하는 국민들이 있으니 기운 내달라", "건강 회복하시길 바란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업 실패 후 생화고 호소하던 배우 남포동이 10년 넘게 모텔에서 생활 중이다 / 유튜브 '특종세상 - 그때 그 사람'

앞서 지난 2022년 MBN '특종세상'에 출연한 원로배우 남포동 씨는 창녕의 한 모텔에서 홀로 지내며 요양보호사 도움을 받는 등 국가 지원을 통해 생활을 이어가는 모습이 보도된 바 있다.

또한 사업 실패로 전 재산을 잃고 형편이 어려워지면서 막내 딸과 연락이 단절되자 죽기 전 얼굴 한번 보는 것이 소원이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주었다.

한편 원로배우 남포동은 사회가 가난했던 시절 인력난으로 부족한 단역을 맡으며 조연배우의 길을 걷게 됐으나 어느 순간 스크린에서 사라져 근황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졌다.

남포동은부인이주식투자사기를당해수십억재산을잃었고하던사업도실패해이혼후가정이파탄 나10년넘게모텔에서지내며,생활고를겪고있음이밝혀져세간의안타까움을주었다.

우울감등말하기어려운고민이있거나주변에이런어려움을겪는가족·지인이있을경우자살예방상담전화☎109에서24시간전문가의상담을받을수있습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