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디스크어워즈’ 제니→스트레이 키즈 총출동…오늘(10일) 타이베이돔 개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골든디스크어워즈’ 제니→스트레이 키즈 총출동…오늘(10일) 타이베이돔 개최

iMBC 연예 2026-01-10 02:00:00 신고

오늘(10일) 40주년을 맞은 '골든디스크어워즈'가 개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0일 오후 6시 30분(한국시간) 타이베이돔에서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가 열린다.

이번 골든디스크에는 한 해를 빛낸 'K팝 대세'들이 총출동한다. 르세라핌·몬스타엑스·보이넥스트도어·스트레이 키즈·아이브·아크·에이티즈·엔시티위시·엔하이픈·올데이프로젝트·이즈나·제니·제로베이스원·조째즈·코르티스·클로즈 유어 아이즈·키키·투어스(가나다 순)가 참석한다. 송중기·변우석·안효섭·졸린·허광한 등 화려한 라인업의 시상자가 40주년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3만 5,000여 명의 관객들과 뜨겁게 소통할 예정이다. 골든디스크의 해외 개최는 이번이 일곱 번째다. 골든디스크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듯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무대 맛집' 골든디스크에서 선보이는 무대는 40주년을 맞아 더욱 스페셜해진다. 아티스트들은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자신들의 히트곡을 골든디스크 버전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평소에 볼 수 없던 이색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닛 무대로 특별하게 꾸민 오프닝 무대는 기대해도 좋다. 시상자로 참석한 '핫 한 스타'가 가수와 컬래버레이션 한 무대로 음악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전망이다.

특히 골든디스크 40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특별한 프로젝트도 기다리고 있다. 한국 대중음악사에 중요한 한 획을 그은 영향력 있는 인물 40인을 선정한 '골든디스크 파워하우스 40' 명단에 포함된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후배 아티스트들이 선보인다. '파워하우스 스테이지'를 통해 재탄생할 예정이다.

한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는 네이버 치지직에서 국내 단독 생중계로 볼 수 있으며, 글로벌 생중계는 프리즘(PRIZM)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HLL중앙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