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또 장가 보내나…이상민·김종국 이어 오민석도 ‘♥열애 중’ (‘옥문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우새’ 또 장가 보내나…이상민·김종국 이어 오민석도 ‘♥열애 중’ (‘옥문아’)

TV리포트 2025-12-04 08:20:24 신고

[TV리포트=윤희정 기자]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2025년 12월 4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는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주우재, 양세찬이 출연하며, 특별 게스트로 유선과 오민석이 함께한다.

유선은 동갑내기인 김종국과 친해져 반말을 쓰게 되며, 갱년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유선은 “갱년기인지 말하다가 울컥해…”라고 언급하고, 김종국은 “나도 그래”라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45년차 싱글남 오민석은 김종국의 결혼 소식에 적잖은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하며 결혼 결심을 밝혔다. 오민석은 “종국 결혼 소식 듣고 정신이 확 들었다. 잘 연락하고 지내는 사람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오민석은 김종국의 결혼 소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형 일상은 헬스 아니면 축구뿐이었는데, 도대체 언제 여자랑 연애를 한 것인가”라고 물었다. 그는 MC들의 질문에 “현재 잘 연락하고 지내는 사람이 있다”고 갑작스런 고백을 하여 주목을 받았다.

이어 오민석은 어머니 옆집에 살며 반 자취 생활을 청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내년에 독립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최근 김종국, 김준호, 이상민, 김종민이 잇따라 결혼으로 가는 길을 걷고 있는 가운데, 45년차 싱글남 오민석이 ‘유부남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윤희정 기자 yhj@tvreport.co.kr / 사진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