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일 타이어뱅크 원대점에서 타이어뱅크 행복프로젝트 3+1 경품행사 4회차 1등 당첨자 유인섭씨에게 1등 경품 벤츠를 인도하는 벤츠 증정식 모습. 왼쪽부터 원대점 이성진 사업주, 당첨자 유인섭 씨. 사진=타이어뱅크 제공. |
타이어뱅크는 12월 26일 원대점에서 벤츠 증정식을 열고 유인섭 씨에게 차량을 전달했다.
유 씨는 "오늘 행사에 오기 전까지도 당첨된 것이 실감 나지 않았는데 이제야 나에게 찾아온 큰 행운이 실감이 난다"며 "앞으로 좋은 차로 좋은 곳도 많이 다니고 내가 받은 행운을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며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타이어뱅크의 '2024 행복프로젝트'는 연말까지 진행되며, 1등에게는 벤츠(총 9대, 회차당 1명), 2등에게는 LG 에어로타워(총 27대, 회차당 3명), 3등에게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총 45대, 회차당 5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어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어뱅크의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세종=이희택 기자 press2006@
#타이어뱅크 #2024 행복프로젝트 #벤츠 차량 #유인섭 #경품 이벤트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