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함은정, 모친상 이후 첫 생일 “엄마 몫까지 꿋꿋하게”

티아라 함은정, 모친상 이후 첫 생일 “엄마 몫까지 꿋꿋하게”

TV리포트 2024-12-12 01:18:56 신고

[TV리포트=강나연 기자] 티아라 출신 함은정이 모친상을 이후 후 첫 생일을 맞았다.

12일 함은정은 개인 계정에 “몇년전부터 제 ‘생일’은 저만 축하받는게 아닌 엄마에게도 감사함을 전하는 기념일로 정했었어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함은정은 “그 당시 나이의 엄마에게는 엄청난 일이 있던 날이었을텐데 왜 엄마의 노고에는 기념이 없을까 하고요. 외동으로 제가 세상에 나오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기에 그간의 수고들에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생일이었어요”라며 “그래서인지, 엄마를 갑작스레 하늘에 보내드리고 맞는 첫 생일이라 엄마가 더 그리워지는 거 같지만 많이 추모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덕분에 힘내고 있어요”라고 그리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제가 좋은 것만 보고 일에만 집중하도록 다른 것들은 신경쓰지않게 하시려던 엄마의 마음도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이제는 제가 힘들더라도 엄마의 몫까지 꿋꿋하게, 열심히 지내보려 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경황이 없어 연락을 못 전한 분들도 많은데 먼저 챙겨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하고, 애도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애도를 전한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함은정은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과 손편지를 공유했다. 편지에는 “항상 엄마의 마음을 알아주어서 엄마는 고맙단다. 우리 착한 딸”이라며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모든 사람을 존중하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이 되길. 사랑하는 우리 딸. 엄마 딸로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한편, 함은정은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는 지난달 27일 함은정의 모친상 소식을 전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함은정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