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은가은 조작 의혹 '신랑수업' 측, "리얼타임 반영 못했다" 사과 [공식입장 전문]

박현호♥은가은 조작 의혹 '신랑수업' 측, "리얼타임 반영 못했다" 사과 [공식입장 전문]

엑스포츠뉴스 2024-11-22 16:55:54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랑수업' 측이 가수 박현호와 은가은의 방송 출연분 일부를 조작했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22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제작진은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함께하며 사적이고 민감한 내용이다보니 출연자와 충분한 협의 후 진행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다만, 부득이하게 첫 집데이트 시점과 촬영 및 방송 날짜에 차이가 있어 리얼타임을 반영하지 못해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앞으로 더욱 철저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더 진솔하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21일 결혼을 발표한 박현호와 은가은은 '신랑수업'을 통해 데이트 과정을 전하며 시청자들을 만나왔다.

하지만 앞서 이들의 방송 출연분이 전해진 후 9월부터 은가은과 동거 중이었던 박현호가 처음 은가은의 집을 방문한 것으로 연출됐으며, 은가은이 예비 시어머니를 처음 만나는 장면 역시 실제와 다르게 연출된 부분이라는 의문이 제기되며 조작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다음은 '신랑수업' 측이 전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신랑수업 제작진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함께하며 사적이고 민감한 내용이다보니 출연자와 충분한 협의 후 진행했습니다. 

다만, 부득이하게 첫 집데이트 시점과 촬영 및 방송 날짜에 차이가 있어 리얼타임을 반영하지 못해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철저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더 진솔하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채널A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