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아티스트 구혜선이 대학원생 콘셉트의 패션으로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최근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을빛이 물든 국회를 배경으로 한 사진을 공개하며, 단정하면서도 감성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클래식한 네이비 코트와 캐주얼한 후드가 어우러진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그녀의 넉넉한 핏의 코트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하며, 마치 대학원생의 일상을 담은 듯한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어깨에 멘 백팩 또한 눈에 띄는 포인트다. 기본적인 디자인의 백팩이지만, 구혜선의 스타일링으로 인해 더욱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아이템으로 보인다. 대학생 혹은 대학원생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인 만큼, 그녀의 스타일은 많은 이들에게 실용적인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그녀가 선택한 후드 또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해준다. 기본 아이템을 활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일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이 스타일은 이번 시즌 대학생들 사이에서 크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구혜선의 무심한 듯 시크한 헤어스타일 역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긴 웨이브 헤어는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그녀만의 특유의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 6월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공학석사 과정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