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모바일 보안 솔루션, AV테스트 9월 평가서 만점

안랩 모바일 보안 솔루션, AV테스트 9월 평가서 만점

이데일리 2024-11-07 10:17:53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안랩(053800)은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 ‘백신(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 기관인 AV-테스트의 올해 9월 평가에서 전 항목 만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안랩의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 기관인 AV-테스트의 올해 9월 평가에서 전 항목 만점을 기록했다.(사진=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지난 9월 AV-테스트의 안드로이드용 백신 부문에 참가해 △진단율(Protection) △성능(Performance) △사용성(Usability) 등 총 세 개 평가 항목에서 모두 만점(각 항목당 6점, 총 18점)을 획득했다.

특히 진단율 평가에서 24시간 이내 최초 확인된 최신 악성코드의 탐지여부를 테스트하는 리얼타임 테스트에서는 진단율 99.9%를 기록했다. 또, 최대 4주 동안 유포되고 있는 악성코드에 대한 탐지 능력을 측정하는 프리밸런트 테스트에서는 진단율 100%를 기록했다는 것이 안랩의 설명이다.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2013년부터 AV-테스트의 안드로이드용 백신 부문 평가에 총 68회 참여했으며, 참여한 전 회차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국내 스마트폰 보안제품 중 가장 많은 AV-테스트 인증을 보유했다.

김창희 안랩 제품서비스기획실장은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AV-테스트에 참여하는 글로벌 보안제품 사이에서도 상위권 성적을 기록하며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며 “사용자들이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위해 연구개발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