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지, 루이비통 모델에 테슬라 엠버서더까지 섭렵

김예지, 루이비통 모델에 테슬라 엠버서더까지 섭렵

경기연합신문 2024-11-01 12:31:14 신고

사격 여제 글로벌 스포츠 스타 김예지 선수가 루이비통 모델 발탁에 이어 국내 최초 테슬라 엠버서더로 선정되어 뜨거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사격 여제 김예지, 테슬라 엠버서더 어떻게?

김예지의 소속사 플필은 1일 "김예지가 국내 최초로 테슬라코리아의 앰배서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머스크의 언급으로 김예지와 테슬라가 인연을 맺게 됐다. 지속 가능한 미래와 스포츠를 연결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 될 것”이라고 했다.

김예지 또한 “나를 알아봐 준 테슬라와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쁘다. 테슬라와 함께 좋은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경기 직후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에서는 지난 5월 국제사격연맹(ISSF) 바쿠 사격 월드컵 25m 권총 결선 당시 세계 신기록을 세운 김예지가 영화 속 킬러처럼 무심하게 총을 내려놓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떠돌며 크게 화제가 됐다.

엑스 소유주인 머스크 또한 이 영상을 보고 “액션 영화에도 사격 세계 챔피언이 나온다면 멋질 것 같다” “김예지를 액션 영화에 캐스팅해야 한다. 연기는 필요하지 않다” 등 찬사를 보냈다.



|

사격 여제 김예지, 루이비통 모델 발탁 화제

패션 매거진 더블유(W) 코리아는 8월 31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예지의 첫 화보를 단독으로 선보였다.

김예지는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루이비통의 여러 의상을 입고 사격 포즈를 취하는 등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김 선수만의 특별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이었고, 화보는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

사격 여제 김예지, 전망

김예지는 2024 파리 올림픽 여자 공기권총 10m 경기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사격 선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선수로서 대한민국 사격 종목의 저변을 확대하고 비인기 종목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아울러 ‘스타덤’에 올라 패션·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루이비통과 지방시 뷰티 모델로 나서 화보를 촬영했으며, 영화 ‘아시아’의 스핀오프 숏폼에 킬러로도 캐스팅 됐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