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알고보니 컴맹? "컴퓨터 켤줄도 몰라"→ 김희철 "여기선 내가 천재"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알고보니 컴맹? "컴퓨터 켤줄도 몰라"→ 김희철 "여기선 내가 천재" (미운우리새끼)

iMBC 연예 2024-10-20 12:40:00 신고

김희철이 '컴퓨터 만학도' 김종국의 모습에 답답함을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컴퓨터 만학도' 김종국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컴퓨터 배우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국은 김희철과 김준호와 함께 PC방에 등장했다. 그는 "내가 명색이 너튜브를 하는 사람인데 태어나서 컴퓨터를 한 번도 제대로 배워본 적이 없다. (컴퓨터를) 배워보려고 한다"라며 이유를 전했다.

컴퓨터 앞에 나란히 앉은 세 사람. 김종국은 "이제 컴퓨터를 어떻게 켜냐"라며 근본적인 질문으로 김희철을 당황케 했다. 김희철은 "내가 아무리 축구를 잘 못한다고 해도 한 번 정도는 볼을 차본 적이 있을거 아니냐. 어떻게 컴퓨터를 켜는 법도 모르는거냐"라며 답답해했다.

이어 김희철은 메모장을 켜 두 사람의 타자실력(?)을 보기로 했다. 김준호는 느리긴 해도 김희철이 내준 과제를 수행했으나, 김종국은 검지 두개로 독수리 타법을 쓰다 "근데 한글이 안 보인다"라며 키보드를 들어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두 사람에게 애국가 1절 과제를 내줬고 두 사람의 타자를 바라봤다. 그러더니 "타자는 확실히 준호 형이 빠른데 띄어쓰기랑 맞춤법이.."라며 "나도 바보소리 듣는데 여기서는 완전 천재네"라고 웃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