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이 수록곡 '100 Days'에 대해 소개했다.
8일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 MCUBE에서는 6번째 스튜디오 앨범 'THE ONE YOU WANTED'로 돌아오는 박재범의 음감회가 진행됐다. 2016년 발매한 'EVERYTHING YOU WANTED' 이후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박재범표 R&B 앨범 'THE ONE YOU WANTED'에는 한층 더 깊어지고 진정성 있는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는 총 20개 트랙이 수록된다.
12번 트랙으로 수록된 '100 Days (Feat. YG, P-Lo)'는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Scott Storch가 프로듀싱하고,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래퍼 중 한 명인 YG와 P-Lo가 참여한 힙합 스타일의 R&B 곡이다.
박재범은 "YG는 여러분께서 아시는 YG는 아니고, 미국에 있는 유명 래퍼 분이다"라며 "양 회장님이 피처링 해주셨어도 감사했을 텐데"라고 농담했다. 그러면서 "정말 감사하게도 공통 지인이 있어 피처링을 받게 되었는데 곡과 잘 어울린다. P-Lo는 샌프란시스코 쪽의 유명한 래퍼인데, 이들과 함께 미국 서부 느낌의 곡으로 작업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재범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THE ONE YOU WANTED’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