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엄마 직업, 도박장·술집 마담? 얼굴 사진 공개...집안·문신·마약 총정리 (+빚)

한소희 엄마 직업, 도박장·술집 마담? 얼굴 사진 공개...집안·문신·마약 총정리 (+빚)

살구뉴스 2024-09-16 16:16: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소희의 모친이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로 구속된 가운데, 한소희 엄마의 직업이 화제입니다. 

 

한소희 엄마 직업..불법 도박장 12곳 운영

JTBC '부부의 세계' JTBC '부부의 세계'

한소희의 모친 신모씨가 불법 도박장 개설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한소희 모친 신 씨는 2021년부터 지난달 말까지 명의 대행 사업자를 내세우며 울산, 원주 등에서 12곳의 게임장을 운영했습니다.

해당 게임장을 찾은 손님들은 게임장에서 신 씨가 총판으로 있는 도박사이트에 접속해 게임머니를 충전하고 바카라 같은 도박을 했습니다. 

신 씨는 앞서 같은 혐의로 한 차례 벌금을 낸 전력이 있으며 이 외에도 사기 등의 전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소의 모친 구속 근황에 과거 빚투 논란 재조명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모친 잘못에 한소희까지 대중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한소희는 4년 전 모친과 절연했습니다. 

한소희는 4년 전에도 모친 때문에 빚투 의혹에 휘말려 사과한 바 있습니다. 한소희는 당시 입장문을 내고 "5살쯤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되어 (저를) 할머니께서 길러주셨다"라며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어머니가 계신 울산으로 전학을 가게 된 이후에도 줄곧 할머니와 같이 살았고, 졸업 후 서울로 상경하여 이 길로 접어들게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어머니와의 왕래가 잦지 않았던 터라 20살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었고, 저를 길러주신 할머니의 딸이자 천륜이기에 자식 된 도리로 데뷔 전부터 힘닿는 곳까지 어머니의 빚을 변제해 드렸다"라고 전했습니다.

SBS SBS

2022년에는 모친의 빚투 의혹이 또 발생했습니다. 이에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머니가 돈을 빌리는 과정에서 한소희 명의로 된 은행 계좌를 사용했다"라며 "어머니는 한소희가 미성년자일 때 임의로 통장을 개설, 해당 통장을 (한소희 몰래) 돈을 빌리는 데 사용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한소희는 관련 채무에 책임질 계획이 전혀 없음을 덧붙여 밝힌다"라며 "딸의 이름을 돈을 빌리는 데 이용하고 그 딸이 유명 연예인임을 악용하여 돈을 받아내려고 하는 일련의 행위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서"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그러면서 "엄마와 딸이라는 천륜을 끊지 못하는 게 사실"이라며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다. 그럼에도 강경한 대응으로 더 이상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습니다. 

 

한소희, 엄마 아빠 없어도 해맑게 컸다 (+집안)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소희가 어머니의 채무 관계에 대해서 공식 사과한 가운데 한소희의 동창들이 연이어 공개적으로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한소희의 어머니가 과거 계주로 하는 계모임에서 돈을 가로챘고, '원금만이라도 갚아달라'는 요청에 여러 핑계를 대며 돈을 돌려주지 않고 있다는 폭로글이 공개됐을 당시 한 작성자는 한소희의 친구라고 밝히면서 "제 친구 이소희(한소희)는 초등학교때 엄마 아빠 없다고 애들한테 놀림받아도 그저 해맑게 웃던 애였고, 졸업식에 할머니와 할머니 친구들이 와도 부끄러운 기색없이 행복해 하던 아이, 중학교때부터 남한테 빚지는거 싫어해서 그 작은 떡꼬치도 다 제 돈으로 남 사주던 아이"라고 옹호글을 적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면서 "지금도 그 바보같은 이소희는 밥값을 제가 낼려고 하면 무조건 '내가 살게' 라는 말이 버릇처럼 나오는 애고, 제가 돈이 쪼달려 밤에 호프집 일하려고 알아보는 찰나 제 꿈에 집중하라고 선뜻 자기 통장 잔고에서 10만 원을 뺀 122만 원 전부를 보내줬다."며 "소희가 지금 받을 고통을 생각하면 목끝까지 눈물이 차서 전화도 못하고 있다."고 안타까워 했습니다.

또 다른 지인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학교행사에도 다들 부모님이 올 때, 한소희는 할머니가 오셨었다. 어머니 보호없이 자랐다고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늘 밝은 친구였다."면서 "누군가에게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의지하려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어릴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하며 스스로 자라왔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한소희 엄마 얼굴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소희 엄마 얼굴이라며 사진 한장이 확산됐습니다. 오래된 사진으로 이목구비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과거 한소희는 인터뷰를 통해 엄마의 얼굴을 언급한 바 있는데요. 성형의혹이 이어지던 때, 그녀는 자연 미인임을 강조하며 한 인터뷰를 통해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엄마와 똑 닮은 모습의 자연 미인이다. 가끔 본인의 콤플렉스인 비대칭 얼굴을 교정하고 싶은 생각이 들 때도 있다. 하지만 배우 얼굴에 있어 여러 면이 보여야 하는데 이런 것에 있어 비대칭 얼굴이 하나의 매력이 될 것"이라 말했습니다. 

 

한소희 마약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한소희와 연관된 검색어들을 살펴보면 마약이라는 단어가 존재합니다. 이는 이름이 비슷한 한서희의 마약 논란과 혼동을 겪은 누리꾼들로 인해 생긴 해프닝입니다.

실제 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글을 살펴보면 "한소희 마약쟁이 인줄 오해했네요"라며 "오해해서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과거 문신 및 담배·흡연 등으로 화제가 됐었던 바는 있지만, 한소희는 마약 논란과는 전혀 연관 없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