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과 소송중' 황정음 "이혼 발표 5개월만에 열애 발표.." 충격적인 근황 (+외도)

'이영돈과 소송중' 황정음 "이혼 발표 5개월만에 열애 발표.." 충격적인 근황 (+외도)

살구뉴스 2024-07-23 23:17: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얼마전 골프선수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이혼 소식을 전한 배우 황정음이 농구스타 김종규와 열애 소식을 밝혀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농구선수와 사랑에 빠져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황정음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지난 2024년 7월 22일 뉴스1에 "황정음과 농구스타 A 씨가 최근 호감을 가지게 됐다"라며 "아직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황정음과 공개 데이트를 한 농구선수 A 씨로 김종규가 거론됐습니다. 이와 관련, 황정음 소속사 측은 "확인 불가"라고 밝혔습니다.

1991년 7월생으로 현재 만 33세인 김종규는 206.3㎝의 신장을 지닌 센터입니다.

희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2013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창원 LG 세이커스에 입단해 2019년까지 활약했습니다. 이후 원주 DB 프로미에 소속돼 센터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2022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국가대표로 뛰었습니다.

황정음 인스타그램 황정음 인스타그램

황정음은 얼마전 남편의 불륜의혹과 함께 이혼소식을 전했는데 2024년 2월 21일 황정음은 자신의 SNS에 남편의 사진 5장을 게재하며 “나랑 결혼해서 너무 바쁘게 재밌게 산 내 남편 이영돈이예요. 그동안 너무 바빴을 텐데 이제 편하게 즐겨요”라는 내용을 올리며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렸습니다.

이어 황정음이 올린 사진을 본 그의 지인은 "이렇게 생기셨구나 이영돈 님"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황정음은 그에 “잘 기억하면 만난 사람 400명 정도 될 듯”이라고 답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남편과 황정음의 지인으로 보이는 이가 이영돈과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댓글을 달자 그에 황정음은 "그럴 만하다. 지금 걸린 게 많아서 횡설수설할 것"이라며 의미심장하게 답하는 모습을 보여 남편 이영돈의 외도를 의심하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다음 날인 22일 황정음은 소속사를 통해 남편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황정음 인스타그램 황정음 인스타그램

2024년 2월 23일 황정음의 SNS에 달린 한 네티즌의 댓글에 많은 이들이 분노했으며, 이에 황정음이 보인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네티즌은 "난 영돈이 형 이해한다. 솔직히 능력있고 돈 많으면 여자 하나로 성 안 찬다. 돈 많은 남자 바람피우는 거 이해 못 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라는 악플을 남겼고 많은 이들의 비난이 이어졌습니다.

이후 황정음은 악플에 분노하며 "너 책 좀 읽어라. 이럴 시간에 돈을 벌던지"라고 쏘아붙이고는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아. 네가 뭘 안다고 주둥이를 놀려.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피우는 게 맞지. 네 생각대로라면"이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MBC MBC

한편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황정음은 지난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만 17세의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러나 인지도는 거의 없었으며 3년 간의 아이돌 활동을 마치고 2004년 슈가에서 탈퇴했고 이후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 2009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계기로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까지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데뷔 후 약 10년의 세월을 무명으로 지낸 황정음은 이 때부터 '자이언트', '비밀', '돈의 화신' 등 대부분 작품을 흥행에 성공시키며 각종 시상식에도 이름을 올리게 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황정음은 지난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공개 열애 2달 만에 결혼했습니다. 당시 황정음이 10년 간 연애를 이어온 가수 SG워너비 김용준과 헤어지고 재벌을 만나 초고속 결혼했다는 소식에 대중은 큰 충격을 받기도 했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을 연결해준 오작교는 배우 한설아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BS ‘학교4’, MBC ‘스친소 서바이벌’에 출연했던 한설아는 황정음과 절친한 사이로, 한설아 남편인 골퍼 박창준과 이영돈 역시 친분이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영돈은 부유한 집안의 자제로 알려졌는데 그의 아버지 회사는 1988년 설립된 27년 차 철강 회사 '거암 코아'이며, 이영돈이 대표로 직임한 2014년 연간 매출액만 63억원, 계열사 매출액을 더하면 130억원이 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이영돈은 1984년생 황정음과 2살 차이로 전국 대한연맹 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골프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그는 골프 선수 활동 당시 타이거 우즈의 코치인 행크 해니에게 집적 지도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사람들의 이목을 끈 바도 있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은 2016년 2월 결혼한 이후 지난 2017년 8월 첫 아들을 낳게 되는 등 순조롭게 결혼 생활을 이어가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황정음이 결혼 4년 만인 2020년 9월 이혼 소식을 알려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녀가 드라마 ‘쌍갑포차’와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을 때라 세간의 이목은 더욱 집중되었습니다.

당시 황정음은 수원지방법원 성남 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측은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 이혼 사유 등의 세부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