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7살 많은 목사 형 공개 "삼촌 같은 존재"(이제 혼자다)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7살 많은 목사 형 공개 "삼촌 같은 존재"(이제 혼자다)

iMBC 연예 2024-07-23 22:00:00 신고

최동석이 7살 많은 목사 형을 만났다.

iMBC 연예뉴스 사진

7월 23일 방송된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는 전노민이 동료들과 함께 교회에서 쉬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최동석은 7살 많은 목사 형과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최동석은 형에 대해 "엄한 형이었다. 나이 차이가 있어서 삼촌 같고 아버지 같은 존재"라고 말했다.

형이 있는 교회를 찾아간 최동석은 형을 만나 "아까 병원 갔다 왔다. 왼쪽 귀가 많이 안 좋아졌대. 2020년에 검사받고 안 받았더라"고 고백했다.

형은 "그동안 뭐 했냐? 치료를 꾸준히 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며 걱정하자 최동석은 "두개골을 열어야 한다. 나아진다는 보장도 없더라. 아예 난청이 생길 수 있다더라"고 말했다.

최동석 형은 "예전에 그 생각이 나더라. 불량배들한테 맞아서 귀 고고막이 나갔을 때 영향이 있나 싶더라"고 했다.

스튜디오에서 최동석은 "중학교 때 하교길에 뒤에서 누가 부르더라. 고개를 돌렸는데 불량배가 따귀를 때렸다. 고막이 찢어졌다. 화면에서 나오는 삐 소리가 나서 고생을 많이 했다. 의사 선생님은 직접적 원인은 아닐 거라고 했는데 형은 그 생각이 나는 거다"고 고백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영되는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세상 적응기를 담은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TV조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