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7살 연하 남친은 '영앤리치'…밝혀진 재산 수준

황정음 7살 연하 남친은 '영앤리치'…밝혀진 재산 수준

위키트리 2024-07-22 16:05:00 신고

3줄요약

배우 황정음(41)의 새 사랑은 '영앤리치'다.

22일 황정음의 열애설이 터졌다. 상대 남성으로 지목된 이는 유명 농구선수다.

황정음 측은 "농구스타와 최근 호감을 가지게 된 것이 맞다"면서도 "상대를 확인해주는 건 어렵다"라고 했다.

하지만 스포츠계 여러 보도에 따르면 황정음 남자친구로 벌써 주목된 이가 있다. 그는 바로 김종규(34)다.

김종규는 원주DB 프로미 소속이다.

배우 황정음 / 뉴스1
이날 스포츠조선 온라인판 보도에 따르면 김종규는 2022년 44억 5000만 원을 투자해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건물을 매입했다. 용도는 주택 및 근린생활시설이다.
매입 당시 건물은 2층짜리였는데, 신축을 거듭해 현재는 지하 1층 지상 4층 건물이 됐다.
김종규는 본인 법인 명의로 해당 건물 지분을 100% 소유하고 있다.
김종규는 본업으로 받은 연봉 또한 어마어마하다. 누적 연봉이 50억 원에 이른다. 한국프로농구(KBL) 역사상 최고 연봉을 받은 선수 중 하나로 꼽힌다고 한다.
김종규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은 "황정음 측근에 따르면 이혼 소송 중인 황정음이 힘든 시간을 보낼 때 알게 돼 서로를 위로하며 가까워졌다"고 했다.

황정음은 골프선수 출신 사업가 이영돈 씨와 2016년 결혼해 첫 아들을 낳았지만 2020년 파경 위기를 겪었다. 둘은 가정을 유지하다 2022년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하지만 지난 2월 이혼 조정 중이란 소식을 전했다.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는 지난달 25일 '충격 단독! 9억 소송 왜? 무너져버린 황정음 충격적인 상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황정음 근황을 알렸다.

앞서 황정음은 일반인 여성을 이영돈의 상간녀로 지목해 큰 논란이 됐다.

평범한 여성 A씨는 난데없이 신상이 털리고 상간녀라는 억울한 누명을 썼을 뿐만 아니라 악플 세례까지 받아야 했다. 황정음은 A씨와 합의를 진행하는 걸로 알려졌으나, 최근 A씨가 결국 황정음을 고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황정음이 피해자와의 합의가 결렬된 이유에 대해 이진호는 "피해자 A씨가 요구했던 건 진정성 있는 사과였다. 소속사 측이 먼저 발 빠르게 나섰다. 공식 입장을 통해 사과를 전하고 기사 삭제 혹은 수정 요청 적극적으로 나섰다"라고 전했다.

배우 황정음 / 뉴스1

이어 "황정음 역시 직접 만나뵙고 사죄드리고 싶다는 뜻을 전했지만 피해자가 부담스러워했다. 통화도 부담스럽다고 했다. 합의를 했지만, 둘이 만난 건 아니다. 양측 법률대리인을 통해 합의문을 작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진호에 따르면 A씨는 최종 합의 직전, 황정음의 태도를 문제 삼았다. 사과의 진정성을 느낄 수 없다는 점, 합의금을 두 차례로 나눠서 준다고 한 점 등을 이유로 최종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는 것이다.

황정음이 합의금을 두 차례 나눠 주려고 했던 이유에 대해 이진호는 "합의금의 액수가 적은 금액 아니지만 유명 연예인인 황정음이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황정음 씨에게 지금 당장 가용할 수 있는 현금이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진호에 따르면 황정음은 개인 법인을 통해 이영돈에게 9억 원이 넘는 거액을 빌려줬다. 그런데 이혼이 진행되면서 돈을 돌려받을 길이 요원해졌다. 여전히 돈은 받지 못한 상태다. 이에 황정음은 이영돈에게 민사 소송까지 제기했다고 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