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후 반응 안 좋더니… ‘용준형♥’ 현아, 결국 최악의 상황 맞았다

결혼 발표 후 반응 안 좋더니… ‘용준형♥’ 현아, 결국 최악의 상황 맞았다

TV리포트 2024-07-19 05:49:34 신고

[TV리포트=변예진 기자] 가수 현아가 용준형과 결혼 발표한 가운데, 북미 콘서트 투어가 취소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아는 약 2년 만에 미니 9집 앨범 ‘Attitude’를 발매한 이후 오는 8월 뉴욕, 시카고, LA, 토론토 등에서 북미 콘서트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티켓 판매 사이트에 따르면 해당 공연은 모두 취소됐다.

특히 한 매체는 티켓 판매량이 저조해 콘서트 투어가 취소된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017년 현아는 캐나다를 시작으로 토론토, 몬트리올, 미국 등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5곳 모두 한국인들보다 현지 팬들이 70~80%가 참여해 성황리에 마친 것으로 알려져 이번 북미 콘서트 투어 취소 소식에 아쉬움을 남겼다.

현재 공식 채널에 게재됐던 홍보 영상과 포스터 등 모두 삭제된 상황이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금 현아 해외 팬들 반응 안 좋더니…”, “현아 해외 팬덤 꽤 컸는데 이번 사건으로 거의 돌아섰다”, “그럴 만도”, “진짜 다들 실망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던과 지난 2016년 5월부터 교제해 2018년 8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2022년 12월 공개 열애 6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후 현아는 지난 1월 용준형과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알리고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 열애 6개월이 지난 후 현아는 용준형과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용준형이 지난 2019년 ‘버닝썬 게이트’ 사건과 연루된 정준영과 1대 1 채팅에서 불법 촬영물을 공유받고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은 것으로 알려져 우려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지난달 12일 용준형은 “그때도 말씀드렸고, 후에도 호소했듯이 저는 그 어쩐 단체 대화방에 들어간 적도 없고 입에 담기도 싫은 일들이 벌어졌던 사건에 연루되지 않았다”라고 해명했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