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상담소' 서정희, 방송 중 김태현에 깜짝 프로포즈 받았다..."사랑해" 화답

'금쪽상담소' 서정희, 방송 중 김태현에 깜짝 프로포즈 받았다..."사랑해" 화답

조이뉴스24 2024-07-04 22:55:15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방송인 서정희가 연인 김태현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받았다.

4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서정희, 김태현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김태현은 녹화 도중 서정희에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 그는 꽃다발을 건낸 후 손편지를 읽으며 "사랑하는 정희씨 몇 해 전 하나님이 보내주신 당신은 힘없이 심연으로 내려가던 내게 따뜻하고 신비한 빛으로 찾아와 주었다. 그때 '나한테 업혀요' 하며 내어주던 상처투성이의 작은 등은 내 모든 아픔과 슬픔과 후회스러움들을 넉넉하게 품고도 남을만큼 넓고 포근했다"고 말했다.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이어 "이제 그리 포근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내 등을 당신께 내어드리겠습니다. 함께 걸으며 당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이 훨씬 더 많다는 걸 앞으로 남은 여정동안 알아가고 느끼며 더욱 더 뜨겁게 사랑하고 싶습니다. 내게 업혀요 이젠, 아무걱정말고"라고 프로포즈를 했다.

서정희는 ”저는 눈물이 안 난다. 너무 기뻐서. 너무 감사하고 이제 날개가 진짜 있구나. 난 날 수 있구나. 등에 잘 업힐 수 있도록 하겠다. 사랑해“라고 화답했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