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학원 제자와 불륜설?… 팝핀현준 "잡아 X여야"

댄스학원 제자와 불륜설?… 팝핀현준 "잡아 X여야"

머니S 2024-06-25 08:05:52 신고

3줄요약

팝핀현준이 제자와 불륜이라는 내용을 담은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팝핀현준이 제자와 불륜이라는 내용을 담은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댄서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이 자신의 주제로 한 가짜뉴스를 접하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팝핀현준은 지난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신의 불륜설과 이혼설을 퍼뜨린 유튜브 영상을 일부 캡처한 사진을 올리며 "이런 가짜뉴스를 잡아서 법의 처벌을 받게 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유명세로 치러야 하는 당연한 일은 아니다. 오죽하면 현숙 누나도 잡아 죽여야 한다고 하냐"라며 불쾌함을 드러냈다. 이어 "일단 나는 댄스 학원을 운영하지 않고 이따위 가짜뉴스에서 나오는 내용 역시 X소리"라고 분노했다.

또 "요즘은 아이들도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얻고 다양한 소통을 만들어 가는데 이런 나쁜 사람들 때문에 괜한 에너지를 써야 하는 게 참 화나고 기분 나쁘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가짜뉴스 만드는 인터넷 테러 분자들을 처벌할 수 있는 법이 만들어지길 바란다"며 "혹시 이런 (가짜뉴스) 유튜버들 잡을 수 있거나 고소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번 게시물을 올려 "이따위 쓰레기 뉴스로 선동하고, 조회수 올리려는 버러지(벌레)들은 잡아서 박멸해야 한다"며 "이런 문제들은 소문을 많이 내, 법적으로 박살 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팝핀현준은 2세 연상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해 슬하에 딸 예술 양을 두고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