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 합격' 구혜선 근황, 교육비에 재산 탕진하더니 전해진 놀라운 소식 (+안재현)

'카이스트 합격' 구혜선 근황, 교육비에 재산 탕진하더니 전해진 놀라운 소식 (+안재현)

살구뉴스 2024-06-23 05:00:00 신고

사진=구헤선 SNS / 안재현 SNS

배우 구혜선이 카이스트 대학원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졌습니다.
 

구혜선, 카이스트 대학원 합격

사진=구혜선 SNS

2024년 6월 20일 구혜선은 대학원 합격 사실을 알고 자신의 SNS에 멍한 표정의 사진과 함께 "일어나자마자... 멍...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공학석사 과정에 합격했어요"라고 글을 남겨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앞서 구혜선은 2024년 5월 16일 tvN에서 방영된 예능 '진실 혹은 설정 : 우아한 인생' 4회에서 본인의 일상을 공개했는데, 차 안에서 숙식을 하며 공부에 열정을 쏟는 모습을 보인 바 있습니다.

또한, 구혜선이 앞서 "제가 공부해서 대학 졸업하는 게 부모님께는 중요한 일이었다"부모님에게 자랑스러운 딸이 되고싶다고 말했던 만큼 대학원 합격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졌습니다.
 

구혜선, 슬픔 나눌 친구 없어

사진=채널A

2024년 5월 30일 채널A에서 방영된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구혜선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는 자신의 반려 동물과 이별한 아픔을 털어놔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2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구혜선에 오은영은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구혜선의 말을 경청하던 오은영은 "슬픔을 극복할 때 자신의 방식과 함께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필요가 있다"고 말하며 구혜선의 인간관계에 대해 물었습니다.

이에 구혜선은 "슬픔을 나눌 친구가 없다며 힘들 때 누군가에게 기대지 않고 혼자 견디는 편"이라고 답하면서 "사람들과 무리 짓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인간관계를 할 때 반드시 1:1이다. 소수의 인간관계를 추구한다."라며 소수의 친구와도 슬픔을 나누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는 "슬픔을 얘기하면 더 무거워지는 느낌"이라고 고백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사진=구헤선 SNS / 안재현 SNS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구혜선과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안재현은 2019년 이혼 사실을 알린 바 있습니다.

때는 2019년 8월 18일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남편이 권태기로 인해 변심하다 보니 이혼을 원하고 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구혜선의 남편이었던 안재현은 오히려 구혜선이 이혼 합의서 초안을 보냈다고 밝히며 반박했는데, 이후 두 사람은 서로 외도를 하거나 폭언을 했다며 SNS로 폭로를 이어갔고 끝내 2020년 7월 법적으로 남남이 되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대단하다", "곧 교수 할 듯", "배운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닌데 축하해요", "노력의 결실 진짜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