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임영웅 모델 발탁 후 주문 건수 108.5% 증가…역시 히어로

제주삼다수, 임영웅 모델 발탁 후 주문 건수 108.5% 증가…역시 히어로

엑스포츠뉴스 2024-06-20 08:5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제주삼다수가 '임영웅 효과'를 제대로 누리고 있다.

19일 제주삼다수는 공식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의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대폭 상승했다고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신규 가입 고객 수가 약 5배 증가했다. 특히 50대 여성 고객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기간 주문 건수도 108.5% 늘어났으며, 신규 회원의 일평균 주문 건수는 평시 대비 10배가량 급증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를 위해 2019년 선보인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앱은 정기배송 서비스 및 간편한 주문 방식, 다양한 혜택, 전문 대리점을 통한 직배송 등의 특장점으로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앱은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 올해 5월 기준 회원 수 36만 9,000여 명, 누적 주문 수 217만 건을 돌파했다.

제주삼다수 유통사 광동제약은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주삼다수를 접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와 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해서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임영웅과 함께한 '토지보호 편' 광고를 3월에 온에어한 데 이어, 5월에는 '수질관리 편'을 공개하며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수질 우수성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국내 생수 시장에서 점유율 40.3%(2023년 기준)를 기록하며 출시 이후 26년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사진 = 제주삼다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