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훈, 20년 전 이승기 보는 듯…대성할 예능 인재"(미스터리 수사단)

"김도훈, 20년 전 이승기 보는 듯…대성할 예능 인재"(미스터리 수사단)

iMBC 연예 2024-06-18 02:43:00 신고

'미스터리 수사단' 정종연 PD가 김도훈의 예능 재능을 알아봤다고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8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수사단'(연출 정종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용진, 존박, 이은지, 혜리, 김도훈, 카리나와 정종연 PD가 참석했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이다. 일반적인 부서에서는 처리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만을 전담하는 수사단의 예측불허 해결 과정이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할 예정이다.

맏이 이용진, 이은지를 필두로 막내 라인에는 김도훈과 카리나가 합류했다. 정종연 PD는 "막내 라인은 확 막내로 가자고 해서 두 사람을 섭외했다"고 설명했다.

카리나는 "같이 하는 선배님들도 '미스터리 수사단'으로 처음 뵈었는데, 출연진들도 너무 좋았고, 평소 정종연 PD님의 팬이었다"며 출연 결정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추리 소설이나 애니메이션을 너무 좋아한다. 추리 예능을 첫 예능으로 시작하게 되서 너무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정 PD는 "카리나가 추리소설을 좋아한다고 해서 부들부들 떨었다. 여기 출연해주면 프로그램을 빛나게 해 줄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이야기했다.

김도훈에 대해선 "도훈 씨는 '지구마불2' 게스트로 왔을 때 인터뷰를 하는 모습을 봤다. 외람된 말씀이지만 20년 전 이승기를 보는 것 같다. 굉장히 어린데 어리버리하지않고, 톤도 밝고 예의 바르고 먹일 줄도 알고, 샌드백도 된다. 가리는 게 없고 너무 느낌이 좋다. 앞으로 대성할 예능 인재"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