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일 기부 릴레이, 전국 곳곳에서 펼쳐지는 따뜻한 나눔의 물결

임영웅 생일 기부 릴레이, 전국 곳곳에서 펼쳐지는 따뜻한 나눔의 물결

메디먼트뉴스 2024-06-16 09:41:35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팬들의 따뜻한 마음이 온 나라를 뒤덮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를 중심으로 전국 곳곳에서 '임영웅 생일 기부 릴레이'가 펼쳐지며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고 있다.

임영웅 팬들의 뜨거운 열정은 한 달 전부터 시작된 '임영웅 생일 기부 릴레이'를 통해 전국 곳곳으로 퍼져나가고 있다. 이는 단순한 기부 행사를 넘어 임영웅의 따뜻한 팬심을 실천하고 지역 사회에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팬들의 열정은 해외 팬들까지 이어지고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은 임영웅의 생일을 의미하는 616만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으며, 인천 웅's 사랑방은 나눔리더스 클럽에 가입하고 616만원을 기탁하는 등 해외 팬들도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팬클럽 진주 영웅시대는 인도네시아 빅토리학교에 735만원을 전달하여 현지 학생들이 컴퓨터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평택 영웅시대 웅패밀리는 장애인 가정에 3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고, 영웅시대 거제는 거제 아동지역센터 11곳에 각종 유용한 물품을 보내 지역 사회에 기여했다.

이처럼 임영웅 팬들의 나눔 실천은 미국 시애틀 영웅시대의 616만원 기부, 영웅시대 미국동부스터디방의 500만원 기부 등 해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 영웅시대 제주, 영주 예천 영웅시대, 영웅시대 창원경남웅사랑방, 영웅시대 충북방, 충주 영웅시대, 창원경남웅사랑방,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 withHero 대전 세종, '영웅시대 울산', '영웅시대 라온',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영웅시대 전북방,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광주전남/ 영웅시대 보금자리방 등 전국 곳곳의 팬클럽들이 참여하며 더욱 넓어지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팬들의 따뜻한 마음은 임영웅의 꾸준한 선행을 떠올리게 한다. 임영웅은 무명 시절부터 꾸준히 기부와 봉사를 해왔으며, 정상 스타가 된 지금도 소외 계층 아동, 수재민들을 돕는 데 앞장서고 있다. 그의 따뜻한 마음은 팬들에게 귀감이 되어 더욱 넓은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임영웅은 생일 당일인 오늘(16일) 오후 4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서 라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라방에서는 팬들의 생일 축하와 함께 임영웅의 따뜻한 팬심을 실천하는 '임영웅 생일 기부 릴레이'에 참여한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