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빌런, 차가원 회장 전폭전 지원과 MC몽의 프로듀싱으로 '뉴진스 기록 넘었다'

배드빌런, 차가원 회장 전폭전 지원과 MC몽의 프로듀싱으로 '뉴진스 기록 넘었다'

인디뉴스 2024-06-09 10:00: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MC몽의 촉

신예 배드빌런의 기록적 데뷔

온라인 커뮤니티

3일 데뷔한 MC몽 프로듀싱 걸그룹 배드빌런이 데뷔 싱글 '오버스텝'으로 가요계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타이틀곡 ‘배드빌런’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 만에 조회수 845만 뷰를 기록, 걸그룹 뉴진스의 기존 기록인 500만 뷰를 가볍게 넘어서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데뷔 5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3215만 뷰에 달해, 뉴진스의 ‘버블검’ 1개월 조회수 4343만 뷰를 조만간 따라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가원 회장의 과감한 투자

 MC몽의 음악적 감각

온라인 커뮤니티

빅플래닛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배드빌런은 차가원 회장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최상의 환경에서 준비된 신인 걸그룹입니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은 “차가원 회장의 역대급 투자로 인해 가장 좋은 환경에서 멤버들이 연습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이러한 환경이 그들의 성공적인 데뷔에 큰 기여를 했다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MC몽의 음악적 감각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배드빌런’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과 강렬한 원코드 비트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힙합 베이스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개성있는 래핑이 인상적입니다.

 

글로벌 마케팅으로 배드빌런의 영향력

온라인 커뮤니티

배드빌런의 인기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서울 주요 지역 뿐 아니라 미국 뉴욕과 일본 도쿄의 신주쿠 일대에서도 전광판 광고가 진행되며 글로벌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는 다음 달까지 배드빌런 광고가 이어지며, 주요 버스 노선에서도 광고를 통해 그들의 존재감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을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의 독창적인 컨셉과 멤버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N차 재생을 유도하며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배드빌런의 데뷔는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그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이들이 K팝 신에서 어떤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할지,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