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연예계 은퇴까지"... 배우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후 전해진 위태로운 근황 소식은?

"결국 연예계 은퇴까지"... 배우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후 전해진 위태로운 근황 소식은?

오토트리뷴 2024-05-22 08:28:02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민지 기자] 배우 선우은숙이 유영재와의 이혼 관련 이슈로 연일 화제가 됐던 가운데 최근 연예계 은퇴까지 생각한 것으로 전해져 이목이 집중됐다.

▲선우은숙 (사진=MBN '동치미')
▲선우은숙 (사진=MBN '동치미')

지난 17일 기자 안진용의 유튜브 채널 <올댓스타> 에는 "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발표 전 '연예계 은퇴'까지 생각했다...이유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선우은숙은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 (이하 '동치미')에서 하차하는 것을 끝으로 연예계에서 은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전해졌다.

선우은숙의 한 지인은 "선우은숙이 은퇴까지 고려하고 있다"며 "이번 일로 인해 본인도 너무 지치고 주변 사람들을 너무 힘들게 한 것 같아 면목이 없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선우은숙이) 아예 '연예 활동을 중단하는 게 맞지 않나'라는 생각까지 했다더라"라고 덧붙였다.

▲선우은숙 은퇴 언급 (사진=유튜브 '올댓스타')
▲선우은숙 은퇴 언급 (사진=유튜브 '올댓스타')

이 밖에도 선우은숙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변호사는 "(선우은숙이) 이번 사태로 심적인 상처를 굉장히 크게 받아 방송가를 은퇴하실 것까지 고려했다"며 선우은숙의 상태를 알렸다.

다만 그는 "선우은숙이 주변의 만류로 일단 잠정적으로 <동치미> 를 하차하고 좀 쉬기로 하고 건강을 회복하는 방향으로 일단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선우은숙은 이혼 전까지 드라마를 비롯해 다수의 홈쇼핑 방송 출연이 예정돼 있었으나, 유영재와의 이혼 관련 이슈로 인해 모든 활동이 무산됐다고 알려졌다.

▲선우은숙 셀프 디스 (사진=MBN '동치미')
▲선우은숙 셀프 디스 (사진=MBN '동치미')

그런가 하면 선우은숙은 지난 18일 방송된 <동치미> 600회 특집에 출연해 '셀프 디스'를 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1초 듣고 노래 맞히기' 퀴즈를 진행하던 중 상품으로 나온 이너뷰티 관련 상품을 보자, 선우은숙은 "난 저절로 다이어트가 됐다"고 폭로하며 상품을 포기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간이 약입니다. 힘내세요", "동치미 하차 잘했다", "이젠 진짜 지겹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우은숙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재혼 후 1년 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선우은숙은 지난달 22일 유영재가 사실혼 사실을 숨기고 결혼했다며 혼인 취소소송을 제기했다.

km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