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 아이유 · 이찬원, 어린이날 기부 행렬 동참

고민시 · 아이유 · 이찬원, 어린이날 기부 행렬 동참

금강일보 2024-05-12 21:45:00 신고

사진= 아이유, 이찬원, 고민시 인스타그램 사진= 아이유, 이찬원, 고민시 인스타그램

어린이날을 맞아 연예인들의 기부행렬이 이어졌다.

지난 5일 소속사 미스티스토리에 따르면 배우 고민시는 지난 4일 서울아산병원에 기부금을 전했다. 기부금은 취약계층 어린이 활자들의 치료비와 수술비로 쓰일 예정이다.

고민시는 지난해 12월에도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서울아산병원에 1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드라마 '오월의 청춘'과 '스위트홈' 시리즈, 영화 '밀수' 등에 출연한 고민시는 올해 공개 예정인 '스위트홈' 시즌3과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에 출연한다.

지난 6일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도 가수 아이유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자신의 예명과 팬덤 '유애나'를 합친 '아이유애나'라는 후원자명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억원을 쾌척했다.

이담엔터테인먼트는 "모든 어린이들이 사랑받으며 건강한 어른으로 자라기를"이라며 "아이유애나가 올봄에도 응원을 보낸다"고 전했다.

사진= 이담엔터

또 아이유는 서울의 한 아동양육시설에서 지내는 아이들에게 맛있는 저녁을 사줬다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지기도 했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이든아이빌'은 지난 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늘은 가수 아이유님의 후원으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저녁 식사를 했다"며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어린이날이었다"고 썼다. 이든아이빌의 이 게시물은 7일 여러 SNS에서 '보육원 아이들에게 아웃백 쏜 아이유' 등의 제목으로 공유돼 화제를 모았다.

앞서 아이유는 데뷔 이래 어린이날과 성탄절 등 각종 계기마다 기부 등 선행을 이어왔다.

지난 7일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이찬원이 가왕전 상금 100만원 전액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어린이날 선물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