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는 의성군(강찬희)이 황원형(김의성)을 찾아가 역모에 관한 이야기를 건넸다.
이날 황원형은 역모를 논하는 의성군에게 “내가 만든 임금을 내 손으로 끌어내릴 수는 없다. 허니 의성군께서도 이쯤에서 멈추라”고 했지만 의성군은 황숙원(옥자연)도 허락한 일이라고 맞선다.
이에 황원형은 황숙원을 찾아가 의성군을 만류하라고 하지만 황숙원은 “치욕스럽게 사느니 죽는 게 낫다”고 하며 “의성군은 주상의 친자가 아니다. 대비마마께서도 눈치챈 것 같다”고 한다.
이어 황숙원은 “주상까지 이 사실을 알면 나뿐만 아니라 아버님, 의성군의 목숨도 위험해질 것”이라고 하며 의지를 보였고 황원형은 의성군의 출생의 비밀에 충격받는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영상 고혈압으로 쓰러지는 거 아니냐”, “영상이 현명한 선택을 하는데 딸이랑 손자가...”, “우씨 역모 말렸더니 손자가 왕이 핏줄이 아니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슈룹’은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