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떠돌던 작은 로봇이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 끊임없이 점프하는 캐주얼 액션 게임 ‘Jumping Robo’가 스팀 출시를 앞두고 공개됐다.
▲사진 출처=말랑게임즈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 입주사 말랑게임즈가 개발한 이 게임은 자동 점프 방식의 간단한 조작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난이도가 특징이다. 특히 로컬 1P·2P 대전 모드를 지원해 파티형 게임으로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출처=말랑게임즈
‘Jumping Robo’는 ‘자동으로 점프하는 로봇의 방향만 바꿔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독특한 조작 구조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직관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플레이어는 WASD 또는 방향키를 이용해 로봇의 이동 방향을 전환하며 지형, 함정, 기믹을 회피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한다.
▲사진 출처=말랑게임즈
이 게임은 1인 싱글 플레이는 물론, 하나의 PC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경쟁 모드(로컬 멀티)를 지원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파티 감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90개로 구성된 스테이지는 난이도가 점차 상승해 단순 조작임에도 높은 몰입감과 반복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행성 배경, 귀여운 SD 스타일 로봇 디자인, 깔끔한 그래픽과 경쾌한 효과음은 캐주얼 유저부터 코어 유저까지 폭넓은 층을 겨냥하고 있다.
▲사진 출처=말랑게임즈
말랑게임즈 김구현 대표는 ‘Jumping Robo’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단순함 속에서 배우기 쉽고 마스터하기 어려운 깊이를 담아낸 게임이라며, 스팀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가볍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Jumping Robo’는 현재 스팀 페이지를 통해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며, 정식 출시는 올해 12월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