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 자연스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고민하게 되죠. 이번 시즌에는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부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케이크까지 선택지가 더욱 다양해져 눈길을 끕니다.
귀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케이크
킥캣
인증샷을 부르는 깜찍한 캐릭터 케이크를 빼놓을 수 없죠. 킥캣은 지난해 반응이 좋았던 눈사람 케이크를 업그레이드해 '멋쟁이 눈사람' 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 2~3인이 나눠 먹기 좋고 시트와 크림 조합도 선택할 수 있어 취향 반영도 가능합니다. 23일부터 25일까지 단 3일간만 한정 판매한다고 하니 구매 시 참고하세요.
이하 슬랩파이
슬랩파이는 산타클로스를 세 가지 캐릭터로 풀어냈습니다. 출근하기 싫어 누워있는 '게으른 산타',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산타', 그리고 조명에 휘감긴 '신입 산타'까지 깜찍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죠. 발로나 코코아를 사용한 레드벨벳 시트에 크림치즈 크림 조합인 만큼 맛 또한 보장돼 있다는 후문. 아담한 사이즈의 상자도 준비된 만큼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버니하우스 케이크샵은 눈사람과 산타, 산타와 루돌프까지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특히 눈사람 케이크는 목도리 추가 옵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비니유 케이크는 '키티 눈사람'으로 확실한 취향 저격에 나섰습니다. 털목도리와 비니, 장작초까지 더해져 키티 러버라면 지나치기 힘든 비주얼이죠.
비니유 케이크
분위기를 완성하는 우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아네모네시 케이크
크리스마스 감성을 유지하면서 디자인은 한층 세련된 케이크도 눈에 띕니다. 아네모네시 케이크의 '크리스마스 빌리지 케이크'는 작은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작은 산타와 모자, 집 모양의 초콜릿 오브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동화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죠. 반면 '골든 플라워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는 플라워 자수 디테일과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케이크로, 차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분들께 잘 어울립니다.
아네모네시 케이크
보케의 ‘X-mas cake_Vacation’은 바닐라 제노와즈에 럼에 졸인 라즈베리 콩피, 마스카포네 크림을 더한 조합으로 맛의 완성도가 높습니다. 실버 초와 리본까지 포함된 구성이라 테이블 세팅 걱정도 덜어주죠.
보케
레브 케이크는 '와인잔 케이크'로 파티 무드를 제대로 살렸습니다. 바닐라맛 시트에 크림치즈 생크림 조합에 먹음직스러운 생딸기를 올려 이색 비주얼을 완성한 것도 주목할 점. 케이크 구매 시 크리스마스 엽서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솔깃하게 다가옵니다.
레브케이크
피피케이크샵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비주얼도 눈길을 끕니다. 하트 모양 케이크에 붉은 리본을 올려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네요. 아꽁뜨의 '첫눈 케이크'도 만만치 않은데요. 추운 겨울 첫눈이 주는 따뜻하면서도 설레는 느낌을 전하고자, 눈꽃 모양으로 선보였다는군요. 6~8인용으로 나온 만큼 연말 모임용 케이크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피피케이크샵
올해도 어김없이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크가 감성 가득한 연말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어요. 사랑하는 연인과의 데이트부터 친구들과의 파티, 가족 모임까지 상황·취향에 맞게 케이크를 고르는 즐거움도 더 커질 것 같네요.
아꽁뜨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