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빠진 ‘나혼산’, 키도 불참…임우일·고강용이 빈자리 채웠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나래 빠진 ‘나혼산’, 키도 불참…임우일·고강용이 빈자리 채웠다

TV리포트 2025-12-12 14:41:41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 가운데, 메이저리거 김하성이 출격했다.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기안84, 코드쿤스트, 고강용, 임우재와 김하성이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초대 손님에 관해 “월드 오브 월드 클래스”라며 아시아 최초 골드 글러브 유틸리티 부문 수상자라고 밝혔다. 임우재가 “이분이 예능을 잘 안 하지 않냐”라고 하자 전현무는 “이분이 온다고 했을 때 믿었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고강용은 “제가 야구선수 중 제일 좋아하는 선수라 야구팬분들은 이날을 엄청 기다렸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김하성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신기하다”라고 입을 모았다. 김하성은 “많이 떨리냐”는 질문에 “아뇨”라고 했고, 고강용은 “외향인인데, 초반에 낯을 가리는 걸로 알고 있다”라고 대신 말해주었다.

슈퍼스타들 보니까 어떻냐”고 묻자 김하성은 “신기하고 TV 보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김하성은 스튜디오에 처음 온 소감에 대해 “공간이 TV로 볼 때보다 좀 작은 것 같다”라고 밝혔다.

임우재는 김하성이 FA 시장에 나온 걸 언급하며 “연봉 700억까지 얘기가 나오더라”라고 했고, 전현무는 “전구단이 다 가능성 있는 거냐”라고 궁금해했다. 그러자 김하성은 “제 에이전트가 열심히 일하는 걸로 알고 있다”고 차분히 답했다. 기안84가 “개인적으로 가고 싶은 팀 없냐”고 묻자 임우재는 “노코멘트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코쿤은 “너무 예민한 문제 아니냐”라며 웃었다.

한편 ‘나혼산’에 고정 출연 중이던 박나래는 최근 전 매니저들과의 갈등 및 불법 의료행위 의혹이 불거져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박나래는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더 이상 프로그램과 동료들에게 민폐를 끼칠 수 없다는 생각에 모든 것이 깔끔하게 해결되기 전까지 방송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심했다. 그동안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나혼산’ 측도 같은 날 공식 입장을 냈다. ‘나혼산’ 측은 “이번 사안을 결코 가볍게 여기지 않았으며 사실관계 확인을 포함한 내부 논의를 신중히 이어왔다. 사안의 엄중함과 박나래 씨의 활동 중단 의사를 고려해 제작진은 박나래 씨의 나 혼자 산다 출연을 중단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키는 지난 3일부터 미국에서 솔로 콘서트 ‘2025 키랜드: 언캐니 밸리’ 투어를 진행 중이며, 사전 일정 조율 끝에 스튜디오 녹화에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