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국내 유일의 겨울 실내 밴드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5~2026’(이하 CDF)가 스테이지별 타임테이블을 확정하며, 관객들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12일 민트페이퍼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30~3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릴 CDF의 상세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이번 CDF는 ‘VIVID PLANET 26(비비드 플래닛 26)’과 ‘STATION STARDUST(스테이션 스타더스트)’ 등 두 개의 스테이지를 중심으로 총 30팀의 밴드가 무대에 오른다.
먼저 첫날인 30일에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선후배 밴드가 각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나서 킨텍스를 달군다. ‘VIVID PLANET 26’ 무대에는 헤드라이너 ‘씨엔블루(CNBLUE)’를 필두로 ‘쏜애플’, ‘ADOY(아도이)’, ‘고고학’, ‘can’t be blue(캔트비블루)’, ‘Hi-Fi Un!corn(하이파이유니콘)’, ‘심아일랜드’, ‘손을모아’가 오른다.
같은 날 ‘STATION STARDUST’ 무대에서는 ‘엔플라잉(N.Flying)’이 피날레를 장식하며, ‘페퍼톤스’, ‘오월오일’, ‘THE SOLUTIONS(솔루션스)’, ‘차승우와 사촌들’, ‘AxMxP(에이엠피)’, ‘유령서점’이 관객들과 호흡한다.
둘째 날인 31일은 새해 카운트다운의 감동을 더할 라인업이 배치됐다. ‘STATION STARDUST’ 무대에서는 대세 밴드 ‘실리카겔’이 신년 카운트다운의 주인공으로 나서며 강렬한 무대를 예고했다. 이들과 함께 ‘소란’, ‘IDIOTAPE(이디오테잎)’, ‘드래곤포니(Dragon Pony)’, ‘극동아시아타이거즈’, ‘KIK(킥)’, ‘LOW HIGH LOW(로우하이로우)’, ‘UNXL(언오피셜)’이 무대를 채우며, DJ ‘Funkin Cat(펀킨캣)’이 클로징 파티를 이끈다.
또한 ‘VIVID PLANET 26’ 무대에는 밴드 ‘터치드’가 헤드라이너로 출격, 웅장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너드커넥션’, ‘유다빈밴드’, ‘까치산’, ‘프랭클리’, ‘whiteusedsocks(화이트유즈드삭스)’, ‘컨파인드 화이트’가 합류해 2025년의 마지막 밤을 수놓는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CDF의 시그니처인 ‘베 개(犬) 싸움 챔피언쉽(PFC)’을 비롯해 아티스트와 레이블이 직접 운영하는 부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 페스티벌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5-2026’의 티켓은 NOL티켓, YES24, NAVER 예약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